삶의 여유를 찾아

블로그 이미지
by 뢈필이
  • 5,124Total hit
  • 18Today hit
  • 10Yesterday hit

세겹살


"삼겹살 이전에 쓰였던 옛말이라 한다."


부평시장역 부근에 먹거리가 많은데 

오늘은 삼겹살이다. 


14일 숙성, 제철과일 한돈 암퇘지 1+


가게를 보고 이뿌네 라는 생각이듬

 

 

 


만석이다.. 

다행이도 앞에 한팀밖에 없었다


바빠서 그런지 직원들 중 그누구도 우리를 신경쓰지 않았다. 

눈도장으로 우리 왔어요!! 존재감을 남기고 기다리면서 카운터를 보니 

대기자 명단표가 있었네 ㅎㅎ



10분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났네 


<메뉴판>

 


<기본 상차림>

오! 와사비가 나온다

전에 어디에서 와사비를 주는 곳이 있었는데 

엄청 잘 어울렸다


맛이 기대된다 


목살2인분, 삼겹살2인분으로 시작

바나나를 가치 구워 준다

그리고 사과, 파인애플도 대기중

이건 후반에 굽는다 

순서는 없는거 같은데 

고기양이 많아서 먹다가 자리가 나면 구우면 되는거 같다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워준다 


미역국이 기본으로 나오지만

차돌막찌게도 주문



명이나물+와사비+삼겹살

이게 대박이다.......



그리고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

여긴 고기판에 볶음밥을 할수가 없어서 그런지 

따로 볶아서 나온다 


근데.. 젠장

밥이 다떨어졌다는 있을수없는일이 ..


뭐 별수있나 

차돌비빔국수 주문


이건 그냥그랬다ㅎㅎ


볶음밥을 먹어봤어야하는데.. 담에 먹는걸로...


아 그리고 여성분들이 중요 시 하는 화장실..

가게 밖에 위치해 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동 70-112 1층 | 세겹살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0

cuplus

 

차량용 컵 홀더

 

인터넷 검색을 하면 17,000원~20,000원 정도 함

 

비싼거 같기도 한데? 라고 생각했지만 일단 괜찮아 보임

 

 

<제품 설명 사진>

 

심플하다

박스, 비닐포장 ㅋㅋ

 

 

차에 장착을 해보자

 

<장착 사진>

 

생수 500ml를 껴보자

크게 불편하지 않지만 약간의 힘을 주어 껴넣음

운전중 한손으로 넣다뺏다하기엔 불편함

 

딸기우유

이건 딱 맞아 떨어진다 완벽하다

 

 

커피 테이크아웃 컵

이또한 완벽하다

 

 

가격 그냥그렇다

편의성 좋다

내구성 좋다

 

이정도면 사용할만하다 만족하다 ㅎㅎ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컵홀더 컵플러스 cuplus  (0) 2018.08.12
더뉴 쏘렌토 에어컨 필터 교체  (0) 2018.07.27
TRACKBACK 0 AND COMMENT 0

매콤한 코다리찜

입맛이 없을때 찾는 곳

 

길가 앞에 식당 입구가 있고

크게 돌아서 건물 뒤쪽으로 가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크진 않지만 3~4대 정도는 주차 가능

 

 

 

<메뉴판>

 

 

<기본 상차림>

 

 

코다리찜에 들어올 고추들 ㅋㅋ

 

 

 

코다리찜 소

 

주문할때 매운 단계를 정할 수 있다

가장 인기가 있는 중간 매운맛으로 주문

 

너무 매우면 본연의 맛을 많이 못 느낄꺼 같다

 

살이 나쁘지 않다

적당한 매운 맛

적당한 살 두께

 

 

 

 

김, 콩나물, 고추, 밥 과 함께 싸먹으면 존맛!!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산곡동 199-48 | 명태마을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0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24)
여행 (0)
낚시 (11)
음식 (3)
장비 (5)
자동차 (2)
기타 (3)

CALENDAR

«   2018/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