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츠팜 구운아몬드


이놈의 만성피로

하루하루가 너무힘들다.

눈밑 떨림이 시작되고 요즘 피곤하긴 했나보다.

운동부족, 비타민 부족으로 자가검진을 끝내고

눈밑떨림을 잡기 위해 견과류를 구매!

그럼 맛도 좋고 영양분이 풍부한 아몬드를 좀 씹어볼까..


빠른배송을 위해 쿠팡에서 검색을 해보니

이 제품이 쿠팡 랭킹 1위를 하고 있었다.

"넛츠팜 구운 아몬드 1kg"

원산지는 미국!

유통기한도 1년 정도 된다. 

꽤 길다.

맛좋게 잘 구워졌군!(사실 잘모름)


잡내 안나고 오독오독 바삭바삭하게 씹히며 맛이 고소하다.

하루 섭취량은 25개정도가 적당!

열량이 높아서 과다 섭취하면 좋지 않다.

근데 먹다보면 맛있어서 멈출수가 없다.


맛, 배송, 품질, 가격 등 괜찮은 제품을 찾은 듯 하다. 

부평 김밥 맛집! 김뽕 꼬마김밥


항상 아침을 먹는다. 습관이 되었다.

구로디지털단지로 출근을 할때는

역앞 혹은 길거리에서

김밥 파시는 분들이 많아서 좋았는데..



부평역 앞에 딱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김밥집이 생겼다.

생긴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야 먹어본다.


가격도 저렴하고 먹기도 편한 적당한 사이즈이다.

출근하면서 많이들 포장해서 간다.

출근 시간때문에 그냥 지나쳤었는데

오늘은 타이밍이 잘 맞았는지 바로 구매 할 수 있었다.

3줄에 2천원

적당한 양과 가격인 듯 하다.

위생, 청결 신경을 많이 쓰시는 듯 하다.

한번 맛보면 못잊을 마약소스도 주는데

출근하면서 먹어야 하기에

소스는 패스!!

(와사비가 들어간 소스였다.)


김밥 한줄 크기가 적당한 양으로 3~4번 베어 먹을 정도의 크기다. 

내용물은 평범하다.

계란, 당근, 단무지, 우엉, 오이 정도..

우엉이 들어가서 아삭아삭하고 짭짭한 맛이 나면서 좋다.

아침 한끼로 완벽하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1동 |
도움말 Daum 지도

더 뉴 쏘렌토 6D 매트


순정 매트를 사용하다가 청소도 힘들고 금방 더러워지고

편하게 관리하게 위해 매트를 구매하기로 함.


벌집매트, 코일매트, 5D 입체매트, 6D매트 등

많은 제품들이 있었다. 

가성비, 디자인, 내구성, 편의성 등

세세하게 따져 보지는 않았지만

 6D 매트가 좋을 듯 하여

매트로스 사에 6D 매트를 구매했다. 

6D매트(5D 입체매트+코일매트)



주문제작이라 2주정도 소요 된 거 같다.


자세한 제품 구성이다. 

5D 입체매트가 바닥에 깔리고

위에 코일매트가 깔리는 구성이다. 



홈페이지에 색상은 3가지로 나와있는데

구매 당시에는 브라운과 블랙 2가지 뿐이였다. 

색상을 고르는데 고민이 많을텐데

간단하게 차량 시트와 동일한 색으로 하는게 제일 무난한거같다.

난 검정시트니까 브라운으로 갔다

ㅎㅎㅎㅎㅎ


박스를 개봉해보자.

근데 먼가 이상한데..?

브라운+브라운으로 구매를 했는데

브라운+그레이가 왔다.

그리고 신경쓰일 정도로 굵은 주름이 가있다.

꺼내 놓구 다시 확인해 보자.

한쪽이 심하게 주름이...ㅡ.,ㅡ

뒷자석 매트

순정매트는 2개로 나눠져있지만

6D 매트는 통으로 되어있군


이건 운전석매트이고 크게 이상은 없어 보인다. 


이건 보조석 매트 이상없음

근데 코일매트를 들어보니 

선명한 발자국이...

아놔..


옆에서 본 모습이다. 

설치를 해보자.

보조석 설치 모습



그리고 제일 중요한 운전석 부분!!

안전과 직결된 부분이라

확실하게 확인해 봐야한다. 

매트가 페달에 걸리는지를!!!!!

다행이 페달에 걸리지 않게 잘 맞춰진거 같다.

매트가 벌어져서 페달에 간섭하게 되지 않도록 고정 핀도 4개가 들어있다. 

매트 분리는 간단하다. 

코일매트를 5D입체매트에서 그냥 잡아 당기면 툭 하고 빠진다.

코일매트는 탁탁탁 털어주면 되고

5D 입체매트는 청소기로 돌리거나 물걸레로 닦아주면 된다. 


앞좌석 장착한 모습이다. 

정신이 없어서 뒷자석을 촬영하지 못했다. 

추후 업데이트를 해야겠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퀄리티는 아쉽다.

아무래도 순정이 아니라 그런지 유격이 어느정도는 있다.



그리고 

1. 내 이마 주름보다 굵게 주름간 부분

2. 주문한 색상과 다르게 온 부분

3. 매트에 발자국을 선물해준 부분

정말정말 귀찮아서 그냥 사용한다...


매트 교체 작업을 완료하고

순정 매트를 세척 후 보관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