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라인 최저가 쇼핑몰 구매지옥 포인트 받아가세요!

by 뢈필이 2024. 3. 22.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쇼핑몰이 새로 생겨서 공유합니다. 구매지옥 쇼핑몰이 생긴 지는 한 달도 채 안되어서 아는 사람들이 없습니다. 그래서 회원가입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적립금 받아 가세요.

 

좋은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를 하면서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구매지옥이 어떤 쇼핑몰인지 왜 온라인 최저가 쇼핑몰인지 구매지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매지옥이란?

3월에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로 온라인에서 더 이상 가격 비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최저가보다 저렴한 제품들로 식품부터 인테리어 가구, 가전,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있습니다. 

구매지옥이 밀콕으로 상호명이 변경 되었습니다. 

구매지옥 홈페이지
구매지옥 쇼핑몰 바로가기

구매지옥 가입 시 다양한 혜택

구매 지옥 가입 시  아래 링크 통해 가입하면 바로 사용가능한 2000p 지급되며 회원가입 시 2000p 지급됩니다. 총 4000p가 지급되니 놓치지 마시고 포인트 받아 가세요. 

 

추천인 링크로 가입해서 2000p 적립금 받기

https://incen.me/FnmXMu

 

최저가 쇼핑몰 구매지옥

파트너스, 환급 등 구매지옥만의 컨텐츠로 매일 새로운 국내 최저가 쇼핑몰

hellshop.kr

 

추천인 링크 적립금 말고도 다양한 이벤트 및 적립금 혜택이 있습니다.

첫째 물건을 구매 후 상품 후기를 남기면 200p부터 최대 1,000p까지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둘째 생일이 다가오면 3천 원 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발급해 줍니다. 

셋째 출석체크로 매일 100p를 지급받고 7일 개근할 경우 500p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넷째 회원 가입 후 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한 적립금을 받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적립금 혜택이 많습니다. 이 적립금은 구매지옥에서 쇼핑 시 100% 사용이 가능하고 환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구매지옥이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이유?

구매지옥은 폐쇄몰 형태로 운영하여 최소한의 마진으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오픈마켓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우수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다양하게 적립금을 모을 수 있어서 알뜰한 쇼핑을 하기에 최적의 쇼핑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