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역 김치찌개 맛있는 집


김치찌개 하나만 정성으로 만든다

남성역 근처에 위치 하고있다.


4인석 테이블이 7~8 테이블 정도 되는듯 하다



들어와서 보니 정말 메인 메뉴는 김치찌게뿐

그리고 사이드로 달걀말이와 사리들뿐

심플하다


세트는 천원이 저렴하다


<차림표>





오픈은 오전 11시

마감은 정해져 있지 않은듯..?

술도 판매하기 때문에 그런듯 하다



보달라 세트 1을 주문하였다.

(보통+달걀말이+라면사리)


<보달라 세트1>




찌개가 끓기 시작하니까 먹음직스럽다

달걀말이 크기는 장난이 아니군 

후후












전체적으로 맛좋고 양 푸짐하고 괜찮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사당동 265-71 | 백채김치찌개 남성점
도움말 Daum 지도

제주도 삼대 국수회관



제주도에 가면 먹어봐야 할 음식들이 많다 

여러번 놀러왔었지만 고기국수는 먹어 보질 못했다.


성산쪽에 숙소를 잡고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국수집 발견




고기, 비빔, 멸치, 열무, 등 종류가 다양하다

메뉴가 많아서 잠시 고민을 했지만.. 고기국수를 먹기로 하였으니 고기국수를 맛보기로함

다른건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먹어봐야겠다.


식사 시간을 피해서 왔더니 한가했다.




고기 국수로 주문을 하고 나오는 동안 고기국수의 유래를 한번 쭉 읽어주고..




고기국수가 나옴


비쥬얼은 머 특별해 보이지 않음

면이 좀 다르다

스파게티 면처럼 통통하다 



다대기를 풀어준 국수와 반찬 단체샷을 찍고 식사 시작!!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고 국물도 좋은데

면이 살짝 밍밍하다는 느낌? 국물을 잘 흡수하지 못한 뭐 그런 아쉬움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던거 같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77-1 | 삼대국수회관 성산점
도움말 Daum 지도

해장국 맛집!!

제주은희네 해장국



제주도 맛집 은희네 해장국을 먹고 이건 존맛이다!! 제주도 올때마다 먹어야겠다 라고 말을 했었는데 

이미 전국에 가맹점이 있었다..

심지어 너무나도 가까운 옆동네에... 

바로 부천 상동점!!

ㅎㅎㅎ;;

아는만큼 보인다고..



건물 뒷쪽에 자리를 잡고있어서 찾기 힘들꺼 같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주차장 입구 바로 옆이라 주차하러 들어가면서 딱 보인다.


간판이 깔금하다



제주도 본점과 다르게 메뉴가 몇가지가 더 있다

제주도 본점은 해장국 딱 하나만 있었는데

가맹점은 

돔베고기, 내장탕, 양무침 등 

본점에서 볼 수 없었던 메뉴들이 있었다. 


그리고 소주는 한라산!!

제주도 느낌 나는데..후후


오늘은 아쉽지만 식사만..





식당 내부 모습이다.


브레이크타임(15:00-17:00) 끝나자마자 타이밍 맞게 들어와서 그런지 조용했다














역시나 깔금하게 비웠다.

내 입은 막입이지만 본점의 맛과 거의 비슷한거 같다라고 느꼈다

다만 양이 본점이 초콤? 더 많은 거 같음

기분탓일수도 ㅋㅋ

다음번엔 한라산과 함께 ...


아.그리고

주차장 있으며 쿠폰도 찍어준다


전주 교동 수제 고로케!


비빔밥 편


야채, 피자, 고기 고로케는 어느 빵집이든 쉽게 맛볼수 있다 


근데 비빔밥?? 


전주에 비빔밥이 유명하다지만

고로케에 비빔밥을 넣다..?


그 맛이 너무 궁금하다 






겉으론 티가 안난다


그렇다면 한입 베어보자




한입으론 맛을 잘 못느낌

중간정도에서 밥알이 씹히면서 비빔밥 맛이 나는듯 하면서 빵 맛이나면서 

맛있다


근데 이걸 우유랑 먹어야하는건지 물이랑 먹어야 하는건지..


아침에 간단하게 밥한끼로 딱 좋은거 같다 



제주도 은희네 소고기 해장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고마로13길 8)


전날 과음으로 해장이 필요했다.

한라산 하얀색을 마셨다

적당히 마셨는데 왜이렇게 힘든걸까


그래서 찾은 해장국 맛집!!


가게앞, 주변 골목길 등 주차 마비다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를 완료하고 

사람은 많았지만 조금은 이른 시간이라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다. 








메뉴는 심플하다 


소고기 해장국 (9,000원)





메뉴는 하나라 음식도 빠르게 나온다 

1분안에 나온걸로 기억한다




선지, 고기, 당면, 콩나물, 우거지 등등 


시원하면서 얼큰하고 부드러운 고기에 쫀득한 당면의 조화는 개뿔 모르겠고 

그냥 맛있다

완전 맛있다

지금까지 먹어본 해장국 중에 최고였던거 같다



다대기를 잘 섞어주니 국물이 아주그냥 끝난다.





담에 제주도를 온다면 꼭 다시 갈꺼다


검색을 해보니 

선릉점, 홍대점, 운정점, 화정점, 대전 등 있네


생각나면 아쉬운대로 홍대나, 운정을 가서 한그릇 해야겠다




세겹살


"삼겹살 이전에 쓰였던 옛말이라 한다."


부평시장역 부근에 먹거리가 많은데 

오늘은 삼겹살이다. 


14일 숙성, 제철과일 한돈 암퇘지 1+


가게를 보고 이뿌네 라는 생각이듬

 

 

 


만석이다.. 

다행이도 앞에 한팀밖에 없었다


바빠서 그런지 직원들 중 그누구도 우리를 신경쓰지 않았다. 

눈도장으로 우리 왔어요!! 존재감을 남기고 기다리면서 카운터를 보니 

대기자 명단표가 있었네 ㅎㅎ



10분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났네 


<메뉴판>

 


<기본 상차림>

오! 와사비가 나온다

전에 어디에서 와사비를 주는 곳이 있었는데 

엄청 잘 어울렸다


맛이 기대된다 


목살2인분, 삼겹살2인분으로 시작

바나나를 가치 구워 준다

그리고 사과, 파인애플도 대기중

이건 후반에 굽는다 

순서는 없는거 같은데 

고기양이 많아서 먹다가 자리가 나면 구우면 되는거 같다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워준다 


미역국이 기본으로 나오지만

차돌막찌게도 주문



명이나물+와사비+삼겹살

이게 대박이다.......



그리고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

여긴 고기판에 볶음밥을 할수가 없어서 그런지 

따로 볶아서 나온다 


근데.. 젠장

밥이 다떨어졌다는 있을수없는일이 ..


뭐 별수있나 

차돌비빔국수 주문


이건 그냥그랬다ㅎㅎ


볶음밥을 먹어봤어야하는데.. 담에 먹는걸로...


아 그리고 여성분들이 중요 시 하는 화장실..

가게 밖에 위치해 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동 70-112 1층 | 세겹살
도움말 Daum 지도

매콤한 코다리찜

입맛이 없을때 찾는 곳

 

길가 앞에 식당 입구가 있고

크게 돌아서 건물 뒤쪽으로 가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크진 않지만 3~4대 정도는 주차 가능

 

 

 

<메뉴판>

 

 

<기본 상차림>

 

 

코다리찜에 들어올 고추들 ㅋㅋ

 

 

 

코다리찜 소

 

주문할때 매운 단계를 정할 수 있다

가장 인기가 있는 중간 매운맛으로 주문

 

너무 매우면 본연의 맛을 많이 못 느낄꺼 같다

 

살이 나쁘지 않다

적당한 매운 맛

적당한 살 두께

 

 

 

 

김, 콩나물, 고추, 밥 과 함께 싸먹으면 존맛!!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산곡동 199-48 | 명태마을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훗카이도 여행에 빠질수 없는 먹방!

수프카레!

 

 

작년 11월에 뭣도 모르고 먹었다가 완전 반해서 3월에 또 먹고 왔네요;; 

 

훗카이도여행 오는 사람들이라면 당연 수프카레가 유명한지 아실꺼예요

저 역시 여행을 준비하다가 수프카레가 유명한지 알았고 별 관심 없었는데

한번 먹고 뿅 갔네요

 

"저 국물같은 카레가 대체 무슨 맛일까?

묽어서 카레 맛이나 제대로 나겠어? "

라고 생각했음..

 

이 수프카레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 드려요

 

< 제가 아는 lavi 위치>

신치토세 공항 3층

삿포로역 에스타 10층

아사히카와역 이온몰(몇층인지 기억이 가물가물..6층인가..)

 

      

<공항 3층에 위치한 lavi>

 


매운 단계 1~50까지 선택 가능했고

밥 양도 스몰, 노멀, 라지 선택이 가능!!

 

첨엔 매운단계 25로 먹었구 욕심히 생겨 매운 단계를 30까지 올리고 돼지고기 수프카레로 주문!!

비쥬얼은 대충 이렇습니다.

후후!

 

밥은 접시에 펼쳐서 주고 레몬은 향을 내서 먹으라는거 같은데 무시하고 폭풍 흡입했네요


 

매운 단계를 올려서 먹은결과 확실히 매운 맛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러면서 카레의 맛이 조금 떨어지는거 같구요

그래서 저는 매운단계 25로 추천을 드립니다.

먼저 적당한 매운단계로 카레의 맛을 느껴보고 그 담에 기회가 된다면 단계를 올려서 드셔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수프 카레가 어떤 느낌인지 영상으로 짧게 보여드려요

↓↓↓↓

 

 

 

 

 

다먹고 면세점을 구경하다가 ..오잉? 

방금 먹은 lavi 수프 카레가 3분카레로..?ㅋㅋㅋ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구매!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 다음날 바로 시식 했어요

매운 단계는 중간! 그리고 닭 토핑!

 

뒷면에 조리 방법이 있는데 딱 봐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오뚜기 3분요리랑 같으니까요

끓는물 혹은 전자렌지로 돌려 드시면 됩니다ㅎㅎ

 

 

 

비쥬얼은 이렇 습니다.

근데.. 모양이.. 먼가 많이 어색하네요..

그리고 맛도 많이 다르네요...ㅠㅠ

이 맛이 아닌데..

 

실망스러운 맛이였네요

다음에 또 간다면 현지에서만 먹구 사오지는 않으려고요ㅎㅎ

 

훗카이도 삿포로에가면 lavi말고도 수프카레집이 많아요 여러군데서 맛 보셔요

 

 

  1. 뜨거운감자 2017.03.22 14:29 신고

    맛있겠다~~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