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제품후기

다이소 인기제품 다이소 캠핑 인디언행어

by 뢈필이 2024. 3. 24.

다이소에 캠핑 코너에 갈 때마다 새로운 제품들이 계속 생기고 있어서 설렙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다이소 인기제품 인디언행어 우드상판을 구하기가 힘들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달려가서 사 왔습니다.

 
캠퍼들이 많아지다 보니 다이소가 캠핑에 진심인듯합니다. 캠핑용품들을 장만하다 보면 상당히 많은 비용이 지출이 되는데요. 다이소에서 준비를 한다면 알뜰하게 장만하고 비용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캠핑용품을 다이소에서 많이 구매를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품명: 캠핑 인디언 행어(스틸)
품번: 1037429
 

다이소 인디언 행어 세트

다이소 인디언 행어는 작년에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행어 위에 부착할 수 있는 우드 상판이 인기가 치솟고 있어서 상판을 구매하면서 행어 세트를 한 번에 구매를 해왔어요. 행어가 두 세트가 되었네요.
 
물론 부담 없는 금액이니 괜찮습니다. 인디언 행어 세트로 구매한 제품들은 인디언행어, 우드선반, 삼각수납포켓, 스트랩행거 총 4가지 제품이고 만 5천 원입니다. 

다이소 인디언 행어 세트
다이소 인디언 행어 세트

인디언 행어를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면 아시겠지만 최저가가 2만 원대부터 시작이고 배송비도 있어서 확실히 다이소보다 저렴할 수가 없습니다. 물론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퀄리티나 내구성, 디자인 면에서 우수하겠지만요. 저는 가성비 제품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서 다이소 제품으로 만족합니다. 
 

다이소 인디언 행어 사용 후기

다이소 인디언 행어는 5천 원에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고 구성품은 심플하게 행어랑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와 보관용 스트랩이 들어있어요.
 
설치 방법은 너무 간단해요. 텐트 폴대처럼 폴대마다 탄성고무줄이 연결되어 있어 폴대와 폴대를 끼어주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느긋하게 조립 시간 30초면 됩니다. 조립 시 폴대와 폴대를 수평을 맞춰서 연결해야 잘 끼어집니다. 

다이소 인디언 행어다이소 인디언 행어다이소 인디언 행어
다이소 인디언 행어 제품 소개

행어는 스틸소재로 되어있어 내구성이 약해 보이진 않아요 제한하중은 5kg입니다. 크게 무거운 걸 걸어놓을 만한 게 있을지 모르겠지만 5kg이면 사용하는 데에 크게 문제가 없어 보이네요. 
 
행어만 완성시키니 뼈대만 있어서 볼품이 없어 보이긴 하네요. 우드 상판을 행어 위에 잘 끼어주니 완벽하지는 않지만 조금은 어설프게 조립이 되네요. 그래도 흔들리거나 빠지지는 않아요.
 
수납포켓과 스트랩까지 장착을 하니 모양이 좀 나오더라고요. 캠핑 분위기가 나기 시작하네요. 

다이소 인디언 행어 조립 완료다이소 인디언 행어 우드 상판다이소 인디언 행어 우드상판 장착
다이소 인디언 행어 세트

인디언 행어 필요한가

감성캠핑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감성 캠핑용품 식기걸이나 그 외 캠핑장비를 걸어두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캠핑 테이블에 이것저것 올려놓으니 지저분하고 좁아져서 테이블 옆에 행어를 설치해서 사용하니 수납공간도 생기고 편하더라고요.
 

인디언 행어를 테스트하기 위해서 다이소 제품으로 몇 개 꺼내서 걸어 보았어요. 다이소 캠핑 랜턴과 휴지걸이를 걸어주니 잘 어울리네요. 자주 사용하는 물품을 찾기 쉽게 우드 상판에 올려놓아 사용하면 편리할듯해요. 

다이소 인디언 행어 세트 다이소 인디언 행어 세트
다이소 인디언 행어 테스트

 
역시나 다이소는 가성비죠. 이 가격에 이 정도 느낌과 제품 완성도면 합격입니다. 캠핑 가서 사용하면 감성 캠핑을 할 수 있겠어요. 다이소 행어 세트 추천합니다.  그리고 행어에 걸어둘 다이소 캠핑램프도 사는 거 잊지 마시고요. 함께 걸어두니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추후에 실제 사용기를 통해서 업데이트할게요.


 
▼다이소 캠핑 용품 ▼

다이소 캠핑램프 추천 밝기 조절 가능

다이소 캠핑램프 추천 밝기 조절 가능

요즘 다이소에 가면 캠핑 용품 코너를 자주 들립니다. 항상 새로운 제품들이 나오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은근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감성캠핑을 위한 아이템을 다이소에서 캠핑 램프를 구매

witram.tistory.com

다이소 캠핑 테이블 매트 캠핑 용품 추천

다이소 캠핑 테이블 매트 캠핑 용품 추천

캠핑 테이블을 괜찮은 걸로 구매를 했는데 나무 재질이라 위에 매트 하나 깔아 두면 좋을 것 같아서 다이소 캠핑코너에서 괜찮은 게 있나 구경을 하다가 테이블 매트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를

witram.tistory.com

다이소 가성비 캠핑 용품 추천 수납 포켓

다이소 가성비 캠핑 용품 추천 수납 포켓

캠핑 가기 전에 항상 다이소를 들려서 쓸만한 제품이 있나 둘러봅니다. 캠핑에 진심인 다이소에 새로운 상품이 나왔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상품들이 많이 있어서 자주 구

witram.tistory.com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크롬망치 서빙보드 나무도마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크롬망치 서빙보드 나무도마

이번주에 캠핑이 예약되어 있어서 괜찮은 제품이 있나 구경하러 다이소에서 다녀왔습니다. 다이소는 캠핑에 진심인 거 같아요. 새로운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어요. 사고 싶은 건 많았지만

witra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