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제품후기

다이소 아쿠아 슈즈 가성비 인정

by 뢈필이 2023. 8. 4.

이번 여름휴가를 필리핀 보홀로 다이빙투어로 가기로 했습니다. 휴양지로 여행을 가기에 꼭 필요한 필수품 아쿠아 슈즈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아쿠아슈즈를 사기 위해 인터넷 검색도 안 하고 바로 다이소로 달려갔습니다.  제가 구매한 다이소 아쿠아슈즈 사용 후기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다이소에 여름을 위한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아쿠아 슈즈 사진
아쿠아슈즈

가격

역시나 다이소 다운 가격 5천 원입니다. 그래도 신발인데 너무 저렴한 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면서 품질에 대한 의심도 들었지만 제품의 품질은 저렴하지가 않았습니다.

 

제품

다이소에 소재가 다른 두 가지 제품이 있는데요 하나는 메쉬소재로 된 제품 그리고 하나는 신축성 좋은 면 재질의 제품 이렇게 두 가지 제품이 있으니 상황에 맞게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듯합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두 제품은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설명에 이해가 쉽게 왼쪽 매쉬소재 제품을 A, 오른쪽 면재질 제품을 B라고 하겠습니다. A는 전체적으로 매쉬소재이며 발목 부분에 주황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B제품은 신축성이 좋은 면 재질로 색은 투톤으로 심플하네요

아쿠아슈즈 제품 비교
두 제품 비교 사진

바닥 밑창을 보면 큰 차이를 느낄 수 있어요 A 매쉬 소재는 밑창이 두툼하고 옆부분까지 고무가 감싸져 있어요. B 제품은 밑창이 A에 비해 상당히 얇고 바닥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이 신축성 있는 면 재질로 감싸져 있어요. 옆에서 비교해 보면 확실히 차이가 나는 걸 알 수가 있네요. B제품이 보시다시피 밑창이 매우 얇아요.
바닷가에서 돌을 밟았는데 충격이 그대로 발로 전달돼서 아팠어요ㅠ

 

착용샷

A는 신축성이 떨어져 신을 때 살짝 힘들었지만 신고 나면 신발 신은 것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주었으며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는 착용감이었습니다. B는 양말을 신는 듯한 편안한 착용감이고 신고 벗기에 확실히 편했지만 내구성이 약합니다.

 

결론

두 제품 모두 저렴한 가격임은 확실합니다. 어디서도 이 가격에 아쿠아 슈즈를 구매할 수가 없을 겁니다. A는 야외 활동으로 바다에 어울리는 제품이었고, B제품은 워터파크(캐리비안, 오션월드 등)에서 사용하기에 좋을 듯하네요. 저 개인적으론 디자인, 내구성, 착용감 등 A 제품이 더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