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6 잠수풀

근처 맛집을 찾았다.


K26 근처에는 닭갈비집이 많은데

백반집으로 괜찮은 집이 있다고하여 방문을 했다.


귀여운 강아지 두마리가 더운지 지쳐있어서

우리를 반기지도 않았다.

시크한놈들..

백반+ 닭갈비를 주문하였다.

역시나..닭갈비는 빠질수가 없다.

2인분인데 양이 꽤 많네ㅎㅎ

백반 3인분+닭갈비 2인분

어마어마하다.

백반은 기본 반찬들과 고등어 구이~그리고 순두부 찌게

이모님이 반찬을 자꾸 내주신다.

다먹지도못할것같은데ㅜㅜ

열심히 배터지게 먹음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
도움말 Daum 지도
배달 맛집 돈까스!
청춘 수제 돈까스

배달의민족에서 인기가 좋은
돈까스 집 발견!
청춘수제돈까스

기본 수제등심돈까스에
갈비양념으로 변경하여 주문!

지금까지 이런맛은없었다.
갈비인가 대사가 떠올라 갈비맛으로 주문해봄


특별하지 않는 구성이다.
그렇지만 소스는 특별하다.
돈까스인가 갈비인가

갈비양념에 돈까스는 첨이다.
오! 맛있는데?!잘어울린다!

배달되어 온 돈까스라 갓 튀긴
바삭함은 없지만
맛은 만족스럽다.

장국도 같이 왔는데 사진에 없다.
만족스러운 맛이다!
  1. 행복등대 2019.06.21 12:51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는 일본식 돈까스의 냉장 등심∙안심 성형(포션육) 및
    냉장 돈육만을 사용한 한 번 얼린 수제돈까스를 전문으로 제조 전국으로 유통하는
    (주)이삭푸드를 운영하는 관계로 돈까스 관련 글들에 관심을 갖고 찾아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거이거
완전 존맛탱이다
달달하며 부드러운!
 
남녀 호불호 없이
맛있는!!

오리지널 칙촉과는 비교가 안된다
일단먹어봐야한다!
적극추천!

신당동떡볶이타운

마복림할머니 막내아들네


급 떡볶이가 땡겨

신당동으로 쐈다!


한번도 안먹어봐서 그 맛이 궁금했기에...


신당동떡볶이타운 입구이다.

양쪽으로 떡볶이집들이 반짝반짝거리고

여기저기서 들어오라고 손짓을 한다.


첨이라 어딜가야할지 몰라서

중간쯤지나 한적한곳에 차를 세우고

고민없이 들어갔다.


마복림할머니 막내아들네다.

발렛키를 받고 후다닥 들어갔다.

근데 전용 주차장은 있는가 모르겠네


이른 저녁이라 손님은 많지 않아

센터에 자리를 잡았다.


메뉴판이다.

2인기본을 시키고 닭발을 추가하였다.


닭발이 먼저 나오고

떡볶이가 나왔다. 

쫄면, 라면, 만두,오뎅 등등

뭐 특별해 보이진 않네


끓는 동안 닭발을 물어뜯자

닭발은 그냥그렇다.

부드럽긴하나 그냥 닭발이다.

닭발은 한신포차가 더 맛있다. 


떡볶이도 뭐 그냥 그렇다.

그냥 동네 즉석떡볶이집에서 먹는 그맛이다.


그래도 깔금하게 마무리함


발렛한 차를 달라고하니

차키를 주면서 사거리에서 좌회전하고 오른쪽에 주차했습니다.

라고 ...

갈때는 차를 가져다 주진않는다.

그래 뭐 그건 그렇다 치자.


근데 주차를 갓길에 그냥 막 주차해놓았다.

전용 주차장이 있는줄 알았으나

단속이라도 떴으면 어쩌려고..


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신당동 292-175 | 마복림할머니 막내아들네
도움말 Daum 지도

동대문 쉑쉑버거

드디어 맛을 보다.


동대문 도매시장을 구경하고

지나가는길에 저긴 머지?

하고 발견한 쉑쉑버거!


여기가 그 핫하다던 그 버거야?

그럼 먹어봐야지 하고 무작정 들어옴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초창기에 한두시간씩 기다린다고 하던데


일단 얼마나걸려요?

10분정도면 된다고 한다.


좋아 그정도면 기다릴만해!


주문부터 대기중이다. 


그나저나 주문이 문제가 아니였다.

앉을 자리가 없다.

후후


눈치 게임이다.

다먹은듯 안먹은듯

일어날듯 말듯 훼이크가 장난 아니다. 



4층에도 자리가 있다고 하는데

귀찮아 난 눈치게임을 하겠어.


자 햄버거 주문은 완료했는데

가격이 미쳤다.

헴버거 세트 2개가 3만원


그래 뭐 맛만 있으면되지




드디어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고..


비쥬얼은 뭐 그냥 그렇다.


하나는 콜라, 하나는 밀크쉐이크

(여기 밀크쉐이크가 맛있다고 들었다 그래서 주문했다)






감자튀김은 뭐

옛날에 호프집에서 자주나오는 그모양과 그맛이다.

그냥 감튀다.



밀크쉐이크

오~

이놈은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있네!



햄버거를 좀더 집중적으로 확인해보자.

머 특별하지않다.

패티, 치즈, 토마토, 풀떼기 끝



일단 패티는

버거킹이랑 비스무리한거 같은데

육즙이 풍부한건 인정

맛은.. 개취겠지만 나는 그냥 무난한맛이였다.

위에 덮여진 치즈가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맛은 그냥그렇다. 


오히려 서핑갔을때 죽도에서 먹은 수제 버거거 JMT이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을지로6가 18-12 두타몰 1층 001호 | 쉐이크쉑 두타점
도움말 Daum 지도

남대문시장 맛있는 왕만두

가메골 손왕만두



(서울중구남대문시장4길 42)

회현역 5번출구에서 가깝다.


지나가다가 줄서서 먹길래

맛있나하고 먹어보기로 함


TV 3사에 방영이 되었다고 간판에 광고를..

뭐 TV에 나왔다고 다 맛있는건 아니지만..


사람이 엄청 많았다.





칼국수도 파는데

포장해 갈 거라서 아쉽지만

칼국수는 다음번에 맛 보기로하고..





포장지와 박스가 핑크핑크해서

예쁘다.



take out으로 만두10개를 구매

순한맛과 매운맛 각 5개씩


만두피는 두껍지 않고

속은 가득차있다.


매운맛이 적당히 매콤하면서 내 입맛에 더 맞다.

소름 돋을 정도의 맛은 아니다.

그냥그냥맛있다.


방송을 타서 인기가 많은 거 같다. 


 



나는 포장을 해와서 먹어서 그럴수도 있다.

다음엔 가게에서 바로 먹어봐야겠다.




서울 중구 남대문 시장4길 42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남창동 60-2 | 가메골손왕만두 남대문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맛 좋은 반숙이 계란



연말이니 새해니

명분을 만들어가며 술자리를 개근 했더니

황금돼지해에 맞춰

내몸도 돼지로 변해가고..


이대로는 안되겠다.

새해엔 좀 달라지자.


꾸준한 운동과 함께

식단을 바꿔줄놈을 찾다가

이놈으로 결정했다. 



삶은계란

반숙이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했고

2개, 6개, 20개, 30개

다양한 수량으로 판매 되고있다. 




처음 접하는 상품이라

어느 제품으로 먹어야할지 고민이 많았다. 


쭉 살펴보니

구매량, 후기등이 좋았다


국내산 달걀을 사용하고

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은 업체라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구나!

판단함

ㅋㅋㅋ



본격적으로 시식을 해보자


맥반석 구운 계란은 탁 치고 쪼개서

부직! 쏙~하면 쏵 벗겨지는데

이건 벗기기가 쉽지는 않다.


구매 사이트에 보니

둥근부분에 공기층이 있어서 

둥근 부분부터 깨서 

천천히 난각막과 흰자를 분리하면

껍질을 쉽게 제거 할 수 있다고 나와 있었다..




수분이 살아있어 흰자가 촉촉하고 탱글탱글하다.




살짝 소금간이 되어 있어서

짭쪼름하니 따로 소금을 찍어 먹을 필요가 없다.




예전 편의점에서 팔던 감동란도

엄청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비슷하지만 다른 맛이다.







2개정도면 배고픔을 가라 앉히기에 충분하다

아침식사 대용 혹은 간식으로 좋구

다이어트로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든다.


반숙이라

냉장보관을 해야하고 유통기한이 길지가 않으니

적당한 양으로구매를 하는게 좋다.


그리고

배송 받았을때 깨져있는 경우는

변질될 가능성이 높기에 아까워도 버리는게 좋다.


예전에 맥반석을 구매했을 때

깨진 달걀에서 벌레가...

후후






양평 휴게소

가마솥장터국밥!



양평 휴게소에 가면

국밥을 꼭 먹어보자!


배를 든든히 채우자 생각하고

뜨끈한 국밥을 한그릇 주문했는데..


너무나도 맛이 좋아서 추천!!




국밥 맛집이 왜 휴게소에 있어!


시장 골목에 허름하게 자리잡고 있는 가게에서

30년을 넘게 국밥만을 장사하신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깊고 강한 맛이 난다.



요즘 휴게소도 음식이 맛있게 잘 나오는데

이렇게나 기대 이상으로 맛 있을 줄이야


양평 휴게소에 시그니처가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 본다.



그리고

우동&참치마요덮밥 세트

이것도 평균 이상으로 맛있다.





믿고 한번 드셔보셔!국밥!

후회 안할 맛!



양평 휴게소 원주 방향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양평군 양동면 |
도움말 Daum 지도

대만 유명 샌드위치

홍루이젠


지나가는 길에 우연찮게 발견한

홍루이젠


70년 전통을 자랑하는

대만의 국민 샌드위치 홍루이젠 이라고 한다.




후다닥 달려 들어가 2개를 사옴

늦은 시간이라 아쉽게도

다른 종류는 솔드아웃

오리지널 햄샌드위치만 남아 있었다.


햄샌드위치는 홍루이젠의 시그니처 메뉴다. 




내용물 확인을 하니

너무나도 단순하다.


완전 기본중에 기본이다.


너무나도 평범한 비쥬얼로 어떻게 

엄청난 인기를 가져올 수 있을까



햄, 계란만 들어가 있고

연유랑 버터가 발라져 있는데


너무 담백하고 부드럽고 신선하고

깔끔한게 맛이 좋다.



출근할때 딱! 하나 사가지고 가면

맛좋은 샌드위치로 아침을 해결하면 좋은데..

출근 경로에 없다는게..너무나도 아쉽다. 


유사 제품이 만들어 지고 있다고 하니

잘 확인하고 구매를 하길!



홍루이젠


1. 가공버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우유 100% 함량의 최고급 천연 버터만을 사용하여 인위적인 맛이 아닌 버터 그대로의 깊고 풍부한 맛을 냅니다.


2. 바르고 좋은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버터, 연유, 햄, 계란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모두 바르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어른, 아이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인천 부평구 길주남로 175 신명보람상가 1층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부개동 497-1 신명보람상가 1층 | 홍루이젠 부개점
도움말 Daum 지도

이자카야 맛집!

쿠시진


오랜만에 괜찮은 이자카야를 찾았다.

입구서 부터 분위기 있다.


인테리어..

난 우드 느낌이 좋다.

아늑하고 일본 분위기가 느껴진다.


구월동

선수촌공원로에 위치한

야키토리 전문 이자카야 쿠시진이다.





메뉴판을 둘러보자.


사진이 흔들렸다.

핸드폰을 바꿀때가 된건가




닭부터 삼겹살말이까지 꼬치 종류가 20여가지..

야키토리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사케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시작은 준마이로 시작을 한다.



그리고 안주로는 모듬꼬치, 새우튀김





그리고 이건 사장님이 직접 만든

방울토마토를 어쩌구 저쩌구 했는데..

와.. 이쯤에서 살짝 기억이 안난다.

담부턴 필기도구를 챙겨봐야겠다.


처음 느끼는 맛인데

아..표현력이 딸려서 뭐라고

설명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이건 직접 가서 먹어봐야한다.



그리고 에비후라이(새우튀김)

이거 약간 미친듯!

지금까지 먹어본 새우튀김중에 최고였다.


한 입 베어물었을때 동해안 자연산 새우의 퍼득퍼득!

강한 몸짓이 300키로를 날아와 내 혀를 치길래 

깜짝놀라 새우를 내려 놓았다.



그렇게 정신을 못차리고 친구놈한테

설명을 하려는 찰라에

이미 내가 느낀 느낌을 느끼고 있는 마냥

눈에 초첨이 없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모듬 튀김에 숨어있던 방울 토마토를 먹어봤다.



한 입을 베어 무는 순간

나이아가라 폭포수 같은

토마토즙이 입안 전체를 다채우고도 부족해

나오는 걸 겨우 막아냈다.


옷으로 막지 못했다면

홍수가 나서 오늘 장사 접었어야 했다.



다시 마음을 달래고

2번째는 기억안나고

3번째 새로운 준마이를 주문 하였다.

사장님이 추천한 사케였는데

상큼하고 깔끔하게 좋았다.



바로 요놈이다. 



이벤트 행사도 하고있으니

좋은 음식, 좋은 술 마시고

영화도 보기를 추천한다. 

우린 행사1 적용되고

사케도 3병이고 하여간 여러장 받은 것 같다.



이날 먹어보진 못했지만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치킨 가라아게를 추천 했었으며

그리고 우리가 먹은 에비후라이도 손님들이 엄청 만족해 하는 메뉴라고 한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인상도 좋다.

무엇보다 좋은 재료로 맛있게 요리를 하셔서 그런지

본인 음식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손님들은 안심하게 좋은재료로 만드는 음식을 맛있게 먹고

재미지게 즐기다가 가면 된다. 


자주 갈 듯 하다. 



남동구 선수촌공원로23번길6-9 1층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남동구 구월동 1541-1 | 쿠시진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