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당

종로3가 맛있는 돈까스집 금화왕돈까스

by 뢈필이 2023. 5. 3.

종로 3가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출출해서 뭐 먹을 거 없나 역 근처를 서치 하다가 큰 간판이 확 눈에 들어오네요.

14번 출구쪽에 위치한 금화 왕돈가스 간판에서 맛집의 분위기 느껴지는 집(검색을 해보니 프랜차이즈 돈가스집이었군요) 

 

점심이 한참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으며 돈까스 전문점이다 보니 돈가스 종류가 많이 있네요. 그리고 사이드로 돈까스와 함께 먹기 좋은 음식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듯했고 매운 돈가스와 쫄면으로 결정하였습니다. 

금화왕돈까스 가게 사진메뉴판 사진
금화왕돈까스

모닝빵이 함께 나오는데 "모닝빵 맛있게 먹기!"를 다 먹은 후에 발견해서 맛있게 먹어보기는 못했네요

돈가스 버거를 못 먹어보다니 아쉬웠습니다.

여기는 메인 음식만 가져다 주시고 나머지는 모두 셀프입니다.

스푸, 물, 반찬, 육수, 등등.. 셀프 바는 주방 앞쪽에 위치해 있으며 무한 리필입니다.

(밥, 샐러드 포함)

남음 음식 또한 포장해 갈 수 있도록 셀프바에 포장 그릇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옛날 돈까스를 먹고 싶었지만 매운 걸 좋아하는 우리는 매운 거로 주문하고 아쉬워서 일반 돈까스 소스를 조금 주실 수 있냐고 물어보니 그건 안된다고 하시네요 다음번에는 옛날 돈까스를 먹어봐야겠습니다.

크기는 진짜 큽니다. 지름 25cm이며 두께는 너무 얇지는 않지만 일반 여기저기 돈가스 파는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두께보다는 살짝 얇은 느낌이네요. 그리고 쫄면은 뭐 특별한거 없었고 어디 가나 맛볼 수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