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노브랜드 왕만두, 바닐라 아이스크림 가성비 제품 추천

by 뢈필이 2022. 1. 10.

노브랜드 제품이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번 가성비 제품으로 왕만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노브랜드 왕만두

중량은 980g

가격은 5천원 초반

왕만두 사진왕만두 사진
노브랜드 왕만두

이렇게 한주먹 만한 크기의 만두가 냉동으로 배송이 됩니다. 

왕만두 사진왕만두 사진
노브랜드 왕만두 사진

물을 살짝 넣어 전자레인지로 돌렸습니다. 물을 넣었더니 촉촉하게 잘 익혀졌네요 그냥 먹기엔 아쉬우니 맥주 안주로 셋팅을 했어요 속에 고기와 잡채면이 가득 차 있으며 육즙도 풍부하고 맛있네요

 

왕만두 사진왕만두 사진

왕만두 3개 먹으니 배가 차네요 이 가격에 양과 맛을 겸비한 노브랜드 왕만두 성공적인 구매였습니다.

 

노브랜드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또한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중량은 5리터로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이걸 올여름에 다 먹을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드네요

가격은 12,900원 입니다.

아이스크림 사진아이스크림 사진
노브랜드 아이스크림

김치통 만한 통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가득 차 있네요. 이번 여름이 아닌 겨울까지 먹을 수 있을 양이네요.

아이스크림 사진아이스크림 사진아이스크림 사진
노브랜드 아이스크림

맛은 딱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기본적인 맛입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딱 기본에 충실한 맛이네요. 

딸기, 초코, 바닐라 3가지 맛이 있어요. 아이들이 있는 집이면 3가지 맛으로 올여름 아이스크림 걱정은 없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