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겨울 너무 춥다.
장갑이 필요해 바로 다이소로 달려갔다.
종류가 꽤 많다.

그중에 눈에 확 들어오는 디자인이 바로
손가락 분리 덮개형 장갑!

고리에 고정
착용샷
덮개 분리하여 착용

스마트폰 터치시 분리하고
추울땐 벙어리로 사용하니 편리하다.
하지만 엄지 손가락은 덮을수가 없다는게 단점..

그래도 가격 저렴하니 가성비는 굿! 

반응형
반응형

운동이 필요한 겨울이다.

밖은 춥고 헬스장은 매번 끊어놓구 못가고..ㅎㅎ

그래서 선택한 홈트레이닝 기구를 찾다가 적당한 녀석을 찾았다.

헬스장 3개월치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평생 운동을 할 수 있다.

물론.. 옷걸이가 될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헬스장 끊어놓구 안가는 것보단 훨 낫다고 생각함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쿠팡에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서 구매함

아쉽게도 로켓 배송은 아니다.

 

먼저.. 문앞에 도착한 물건을 들고오는데도 힘들었는데..

택배기사님 정말 고생 많으셨네요.ㅠㅠ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배송 사진

자.. 제품을 열어보니..

막막하다.. 언제 이걸 조립하지 ㅎㅎ

개봉 사진

조립하는데에는 대략 한시간 정도 걸린것 같다.(혼자서 낑낑거리며...)

두명에서 하면 좀더 수월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너무 걱정할 필요 없다.

설치기사님 신청도 가능함

 

우여곡절 끝에 완성!

완성 사진

처음 하는 분들은 턱걸이가 많이 힘들수 있으니

저항밴드를 추가로 구매를 하는 것을 추천!!

(본인 몸무게에 맞게 단계를 확인하고 구매)

 

자세한 구조는 쿠팡 제품정보에서 가져왔구요.

 

bit.ly/2KKeyoH

 

멜킨 포스 치닝디핑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반응형

여름철 필수품 제습기!

가성비 제습기 추천!

여름에 습해서 더덥고 빨래도 잘 마르지않고 집안 전체가 습하다.

특히 비가 오면 더 심해진다.

여름철에도 뽀송뽀송한 집을 만들기 위해 제습기를 검색하다가

가성비가 좋은 놈을 찾아 냈다.

보아르 모아 제습기!

심플하게 생겼다.

잘빠졌다

무게는 꽤 나가는 편이다.

그래도 아래쪽에 바퀴가 달려서 끌고다닐수 있어서 이동은 편하다.

집에 문턱이 있으면 살짝 들어야하고 ㅎㅎ

물통은 왼쪽 아래쪽에 5리터를 채울수 있다.

하루종일 돌려보았는데 저 통을 다 채우진 못한다.

그만큼 용량이 커서 매일 물을 버리지 않아도 된다.

물통이 작으면 매일 버려줘야하는 번거로움이...

뒷편에 공기를 흡입하는 부분, 필터가 장착되어있고

전원 선은 충분히 길게 빠져있다.

일단 제일 습한 옷방을 돌려주고!

포근한 잠자리를 위해 침대방으로 옮긴다.

침대방에는 습도계가 있어서 테스트를 해본다.

침대방에 습도가 83

2시간 예약해놓구 외출!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습도가 59로 떨어졌다.

확실히 습한 기운이 없어졌다.

침대방에 가을이 찾아왔다.

ㅎㅎㅎ

포근한 느낌이 든다.

총평은

타 제품들에 비해 저렴하다.

용량이크다.

성능 좋다.

가성비 제품이다.!

가격이 너무 비싼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성능적인 큰 차이가 있을것 같지는 않다.

가성비 좋은 보아르 제습기로 부담없이 사용하기 딱 좋다.

참고로 제습기를 돌릴때는

모든 창문을 닫고 습기를 차단 후 사용해야한다

에어컨 처럼요~

매일 가을같은 여름을 보내세요

강추!

https://bit.ly/3mfFcn5

보아르 모아 스마트 제습기 14L VO-DH005

COUPANG

bit.ly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반응형

축구공에 바람을 넣으려고 바람넣는 에어펌프를 사러 다이소에서 천원짜리 하나 사왔다.

정말 저렴하다.

구성품도 간단하다.

펌프 앞핀을 깊숙히 넣어서 펌프질!!
20번정도했나 탱탱하게 잘 들어간다.
공은 1호짜리 스킬볼이다.

간단평
일단 저렴해서 좋다.
휴대성이 좋다.
그치만 작아서 많은양의 바람을 넣으려면
폭풍펌프질을해야헌다.
다이소에 2천원 3천원짜리 에어펌프도 있다.
많은양의 바람을 넣으려면 큰거를 사는게 좋을듯하다.

반응형
반응형

다이소 갈때마다 고민하던 제품이다.
실내화다!
일단 가격이 맘에든다.
3천원...

착용샷이다.
은근 괜찮다

안쪽
밑창

구매 후 2달가량 신어 보고 이제야 후기를 남긴다.
장점으론
역시나 가성비다.
가볍다.
편하다.

단점으론
내구성이 약하다.

반응형
반응형

모기 초파리
갑자기 많아졌다.
스트레스!

바로 다이소로 달려갔다.

5천원!
싸다!

인터넷에 판매하는것보다 저렴하다.

깔끔하며 심풀한 디자인

건전지 넣는 부분이다.
AA 2개가 들어간다.
불편한 부분은
이부분이 잘 안열린다.

안전작동방식
양쪽 2개의 버튼을 눌러줘야 작동을 한다.
작동시빨간불이 들어온다.

채는 촘촘하다.
작은 초파리도 빠져나가기 힘들어보인다.

내구성도 좋구 성능도 뛰어나다.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반응형
반응형

여름이되니 모기가 기어나와서 온몸을 뜯기 시작했다.
그래서 구매한 모기퇴치기!

°하루 사용 후기°

소형으로 구매!

간단하게 전선만 꽂으면 끝
따로 전원버튼 없음
전선 길이는 약 1미터정도? (눈대중으로)

보시다시피 엄청 밝다.
방에 켜놓구 자기엔 잠을 방해할듯 싶어
거실에 놓음
새벽에 화장실갈때 가로등 역활을 해주니 좋다.
근데 불빛이 좀 ..귀신나올듯한 분위기

불끄고 거실에 켜놓은 장면
숨은그림찾기 (죽은 모기)


하루 사용 결과..
한놈 잡혔다ㅎㅎㅎ
효과가 있네

불빛약한놈 찾아봐서 방에다가도 설치해야겠다

반응형
반응형

이것저것 필요한게 있어사 다이소를 들렸다가
내 관심을 빼앗은놈

핸드폰 게임패드?

가격도 저렴

브롤스타즈할때 착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함

심플하다

좌우로 넓어지며 내폰 갤노트9 사이즈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

갤노트9 장착 사진

휴대폰 케이스를 당연 벗기고 장착해야한다.
그리고 뒷부분에 거치대가 달려있어서 거치가능!

사용 후기는
매우 만족
저렴한가격에 그립감 나쁘지않으며
브롤스타즈할때 매우 편해졌다.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하다가 면상에 떨어뜨릴 없을 정도로 그립감 좋음

반응형
반응형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난리도 아니다.

마스크, 손세정제 등 동이 나버리고

그래서 마스크 한 개로 한 달을 버티고 있다...

손 잘 씻어주면 예방할 수 있다는데..

정작 우리가 매일 만지는 스마트폰을 닦아주질 않고 있었다.

스마트폰에 엄청난 세균이 있다고 한다.

매일 닦지는 못하더라도 2~3일, 혹은 일주일이라도..

생각날 때마다 닦아주어야 하겠다.

그래서 다이소에서 단돈 천 원에 가지고 온 놈을 소개한다.

클리닝 티슈!

2개 구입함 ㅎㅎ

개당 20매가 들어있다.

금방 사용할 것 같아서 2개 구입

박스를 뜯어보니

각각 개별 포장이 되어있다.

그래야겠지 알코올이 날아가지 않게...ㅎㅎ

용도는 모든 액정(카메라, 모니터, 태블릿, 핸드폰 등)에 사용된다.

바로 한 장을 뜯어서 아이패드를 닦아본다.

다 펼쳐보니 크기가 꽤 크다.

아이패드 프로 화면을 거의 다 덮어 버릴 정도의 크기다.

알코올 냄새와 레몬향이 섞인 묘한 향이 난다.

사용해보니 다 펼쳐서 사용하는 것보다 접힌 상태에서 사용하는 게

좋을 듯하다. 펼쳐 사용하니 알코올이 빨리 날아가는 것 같다.

제품 특징은

항균작용, 김서림 방지, 정전기 방지, 표면보호, 자국 제거, 유분 제거라고 적혀 있다.

김서림 방지라고 쓰여있으니 안경을 닦는데도 좋을 듯하다.

반응형
반응형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 중이다.

먼가 펜이 있으면 고급적인 작업을 할 수 있을 듯하여

아이패드 전용 펜을 검색해 보니...

가격이 미쳤다리..

뭔 놈의 펜이 16만 원이 넘어...

그래서 역시나 다이소로 달려갔다.

단돈 천 원에 스마트 터치펜을 구매할 수 있었다.

일반 펜 기능도 있고

반대편은 스마트 터치펜이다.

아이패드 자석 부분에도 촥~하고 잘 붙어준다.

막 고급적인 그림 작업 같은 건 어려움이 있고

간단하게 그림 글 쓰는 데는 문제없이 잘 작동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