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 한강공원
밤도깨비 야시장 구경하다!


심심한 토요일 오후
바람이나 쐬러 한강을 찾았다.

날씨는 우중충하지만
봄이 와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다.

 텐트가 어마어마하다.

한강에선 텐트 렌탈해준다.

만원에 몇시간 인듯 한데 안해봐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다. 

텐트촌을 지나 걷다보니
밤도깨비 야시장이 보인다.


푸드트럭이 쫘악 깔려있다.

줄도 엄청 길이서

먹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최소 30분 이상,

인기가 많은건 1시간을 기다려야 먹을 수 있을 듯 하다.


푸드트럭 안쪽으로는

노랑 천막으로 된

쇼핑 존~



이 푸드트럭은 안에 인테리어가

괜찮아서 찍어봤다.

맛도 괜찮은지 줄이 길었다.


한바퀴 돌고 나오니

이쪽은 좀 여유가 있다.


그래도 대기가 없지 않아

맛을 보는건 포기했다.

 전에 여의도 밤도깨비때 먹어봤으니

오늘은 패스


날이 우중충해도 봄이 와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참고로 주차는 만차ㅠ.ㅠ




K26 잠수풀

근처 맛집을 찾았다.


K26 근처에는 닭갈비집이 많은데

백반집으로 괜찮은 집이 있다고하여 방문을 했다.


귀여운 강아지 두마리가 더운지 지쳐있어서

우리를 반기지도 않았다.

시크한놈들..

백반+ 닭갈비를 주문하였다.

역시나..닭갈비는 빠질수가 없다.

2인분인데 양이 꽤 많네ㅎㅎ

백반 3인분+닭갈비 2인분

어마어마하다.

백반은 기본 반찬들과 고등어 구이~그리고 순두부 찌게

이모님이 반찬을 자꾸 내주신다.

다먹지도못할것같은데ㅜㅜ

열심히 배터지게 먹음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
도움말 Daum 지도
배달 맛집 돈까스!
청춘 수제 돈까스

배달의민족에서 인기가 좋은
돈까스 집 발견!
청춘수제돈까스

기본 수제등심돈까스에
갈비양념으로 변경하여 주문!

지금까지 이런맛은없었다.
갈비인가 대사가 떠올라 갈비맛으로 주문해봄


특별하지 않는 구성이다.
그렇지만 소스는 특별하다.
돈까스인가 갈비인가

갈비양념에 돈까스는 첨이다.
오! 맛있는데?!잘어울린다!

배달되어 온 돈까스라 갓 튀긴
바삭함은 없지만
맛은 만족스럽다.

장국도 같이 왔는데 사진에 없다.
만족스러운 맛이다!
  1. 행복등대 2019.06.21 12:51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는 일본식 돈까스의 냉장 등심∙안심 성형(포션육) 및
    냉장 돈육만을 사용한 한 번 얼린 수제돈까스를 전문으로 제조 전국으로 유통하는
    (주)이삭푸드를 운영하는 관계로 돈까스 관련 글들에 관심을 갖고 찾아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거이거
완전 존맛탱이다
달달하며 부드러운!
 
남녀 호불호 없이
맛있는!!

오리지널 칙촉과는 비교가 안된다
일단먹어봐야한다!
적극추천!

신당동떡볶이타운

마복림할머니 막내아들네


급 떡볶이가 땡겨

신당동으로 쐈다!


한번도 안먹어봐서 그 맛이 궁금했기에...


신당동떡볶이타운 입구이다.

양쪽으로 떡볶이집들이 반짝반짝거리고

여기저기서 들어오라고 손짓을 한다.


첨이라 어딜가야할지 몰라서

중간쯤지나 한적한곳에 차를 세우고

고민없이 들어갔다.


마복림할머니 막내아들네다.

발렛키를 받고 후다닥 들어갔다.

근데 전용 주차장은 있는가 모르겠네


이른 저녁이라 손님은 많지 않아

센터에 자리를 잡았다.


메뉴판이다.

2인기본을 시키고 닭발을 추가하였다.


닭발이 먼저 나오고

떡볶이가 나왔다. 

쫄면, 라면, 만두,오뎅 등등

뭐 특별해 보이진 않네


끓는 동안 닭발을 물어뜯자

닭발은 그냥그렇다.

부드럽긴하나 그냥 닭발이다.

닭발은 한신포차가 더 맛있다. 


떡볶이도 뭐 그냥 그렇다.

그냥 동네 즉석떡볶이집에서 먹는 그맛이다.


그래도 깔금하게 마무리함


발렛한 차를 달라고하니

차키를 주면서 사거리에서 좌회전하고 오른쪽에 주차했습니다.

라고 ...

갈때는 차를 가져다 주진않는다.

그래 뭐 그건 그렇다 치자.


근데 주차를 갓길에 그냥 막 주차해놓았다.

전용 주차장이 있는줄 알았으나

단속이라도 떴으면 어쩌려고..


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신당동 292-175 | 마복림할머니 막내아들네
도움말 Daum 지도

다이소 컵덮개(뚜껑)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머그컵을 덮을

덮개가 필요하여 다이소로 쇼핑 고고


천원짜리 2개를 구입함

귀여운 멍멍이와 과일모양



먼저 복댕이 코스터

시바견인가..


이제품은 덮개 및 받침대

두가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귀엽고 깔끔하니 좋다.


뒷면은 맨들맨들

흡착은 안되며

받침대로 사용할때 미끄럼 기능이다. 

그리고 과일모양 덮개다.

이놈은 흡착이 되는 제품이다. 

컵을 들어올릴 수 있는 정도의 흡착력을 가지고 있다. 


바닥 모습이다. 


싼맛에 쓸만하다.


나이키 에어맥스 커맨드

에어맥스 커맨드 검정 신발이 있지만
요즘 화이트에 꽂혀서 하나 더 구매했다.

심지어 송현아에서 50프로 세일!

흰색이 청바지 면바지 츄리닝 등
다 잘어울린다.
관리가 힘들지만..

키높이 효과있고
깔끔하고!


코코도르 기프트 에디션 생화형 디퓨저


회사 회의실이 느낌이 딱딱하고

너무 사무적인 냄새가 있어서

쾌적한 분위기를 내기 위해

디퓨저를 검색하다가

저렴하고 예쁜 놈 발견!


쿠팡에서 판매를 하고

9,900원이고

로켓 배송!


코코도르 생화형 디퓨저다.

용량은 200ml


향은 플라워 블로썸!

무슨향인지는 모르겠다.



먼저 디퓨저는 유해한거 아닌가 걱정하는 1인이다. 

저번 양키캔들에서 받은 디퓨저를 사용하다가 

스틱을 빼놨는데

그 스틱에 묻어있는 액체로 플라스틱 수납장을 녹인 적이있다.


그래서 상당한 충격을 받고 몇년간 사용을 안했었는데

알고보니 에탄올 성분이 있기에

그런 현상이 발생한다고 한다.


안좋은 성분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좋은 성분은 아닌듯..




코코도르 구매 사이트에 보면

환경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합법적인 안전한 제품을 생산한다 라고

광고를 하고 안전성 체크를 한 검사 성적서도 올려놓아

일단 어느 정도 걱정의 무게를 줄여 준 듯 하다.




총 4가지 향이 있다. 

어떤 향이 좋을지 몰라서

무난하게 달콤, 시원 무게감이 평균인 것을 골랐다. 


판매사이트 사진이다.



박스를 개봉하면 요렇게 들어있다.


구성품은 조화, 스틱, 디퓨저ㅋㅋ



디퓨져 입구에 고무 마개가 박혀 있는데 

실버 뚜껑을 돌려서 열어주고 안에 고무 마개를 빼고 사용



스틱은 총 5개가 들어있는데

3개정도 꽂아주고

조화로 멋을 내준다. 



핑크빛 로즈와 탑송이의 조화로 풍성한 느낌을 주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합격이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하다.



향은 8인실 회의실을 가득 채운다.

아니 가득채우고도 남는다.

향이 강하게 퍼진다.

더 넓은 공간에서 사용을 권장한다.






동대문 쉑쉑버거

드디어 맛을 보다.


동대문 도매시장을 구경하고

지나가는길에 저긴 머지?

하고 발견한 쉑쉑버거!


여기가 그 핫하다던 그 버거야?

그럼 먹어봐야지 하고 무작정 들어옴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초창기에 한두시간씩 기다린다고 하던데


일단 얼마나걸려요?

10분정도면 된다고 한다.


좋아 그정도면 기다릴만해!


주문부터 대기중이다. 


그나저나 주문이 문제가 아니였다.

앉을 자리가 없다.

후후


눈치 게임이다.

다먹은듯 안먹은듯

일어날듯 말듯 훼이크가 장난 아니다. 



4층에도 자리가 있다고 하는데

귀찮아 난 눈치게임을 하겠어.


자 햄버거 주문은 완료했는데

가격이 미쳤다.

헴버거 세트 2개가 3만원


그래 뭐 맛만 있으면되지




드디어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고..


비쥬얼은 뭐 그냥 그렇다.


하나는 콜라, 하나는 밀크쉐이크

(여기 밀크쉐이크가 맛있다고 들었다 그래서 주문했다)






감자튀김은 뭐

옛날에 호프집에서 자주나오는 그모양과 그맛이다.

그냥 감튀다.



밀크쉐이크

오~

이놈은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있네!



햄버거를 좀더 집중적으로 확인해보자.

머 특별하지않다.

패티, 치즈, 토마토, 풀떼기 끝



일단 패티는

버거킹이랑 비스무리한거 같은데

육즙이 풍부한건 인정

맛은.. 개취겠지만 나는 그냥 무난한맛이였다.

위에 덮여진 치즈가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맛은 그냥그렇다. 


오히려 서핑갔을때 죽도에서 먹은 수제 버거거 JMT이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을지로6가 18-12 두타몰 1층 001호 | 쉐이크쉑 두타점
도움말 Daum 지도

K26으로 

트레이닝 및 펀다이빙 다녀오다.


다이버들에게 있어 최고의 잠수풀

k26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아 평일 휴가를 쓰고

달려본다.


차도 안막히고 기분좋게 여행 분위기 내며

출근 시간 보다 빠르게 움직여 본다.


인천에서 한시간 넘게 달리다 보니

도착을 하고 k26 초입에 있는 명가식당


저번 다이빙팀에 어느분이 여기가 맛있다고 하여

담에 가보려고 사진한방 남겨본다.




k26 정문에 도착!



내부 모습이다.

카페같은 매점과 테이블 쇼파가 있고



쇼파 옆으로는 잠수풀을 볼수있게

유리창이 있다.



생명을 위해 규정을 꼭 준수하라는 x배너

버디는 생명줄이다.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다.

프리다이버들이 다이빙 준비를 하고있다.



스쿠버다이버들도 보이고



종일권을 끊고

열심히 트레이닝을 하였다. 

뎁스를 찍고


세이프티를 하고



오전 오후 열심히 트레이닝을 하고

마무리는 사진찍고 놀자!





모든 일정을 끝내고 나오니 해가 지고있다.


k26에 사진을 이뿌게 찍고 싶으면 낮에와야한다

밤에는 잠수풀을 비춰주는 햇살이 없어 어둡다.



집까지 갈 힘이 없어 근처에서 닭갈비로 저녁을 먹고

오늘 일정을 마무리 한다.



5월 대만 바다투어가 기대된다.

후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59-1 | K26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