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노브랜드 돈까스 가성비 제품

by 뢈필이 2021. 11. 18.

노브랜드는 맛있고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이 많아 자주 이용합니다. 노브랜드는  특별한 광고없이 많은 구매와 좋은 상품평들이 많은 거 보면 확실히 가성비 제품으로 인정 받은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노브랜드 가성비 제품으로 돈까스를 구매해 봤습니다. 가격이 역시 저렴하게  5천원도 안 하는 가격으로 맛 좋고 퀄리티 좋은 돈까스를 집에서 맛볼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돈까스 사진
노브랜드 돈까스

제품은 500g이며 5개가 들어있어요. 개당 100g 이네요. 식용유를 충분히 깔아주고 조리를 시작해 봅니다. 노릇노릇하게 중불로 전체적으로 잘 익도록 열심히 튀겨주었어요.

돈까스 요리 사진
맛있게 튀긴 돈까스

겉이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졌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옛 감성의 돈까스 맛이 느껴지네요. 요즘 돈까스 가격이 기본 8천원에서 비싸면 만원이 넘어가는 고물가 시대에  그 가격으로 풍족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만족스러운 맛과 가격으로 가성비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노브랜드 왕만두, 바닐라 아이스크림 가성비 제품 추천

 

노브랜드 왕만두, 바닐라 아이스크림 가성비 제품 추천

노브랜드 제품이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번 가성비 제품으로 왕만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노브랜드 왕만두 중량은 980g 가격은 5천원 초반 이렇게 한주먹 만한 크기

witram.tistory.com

[노브랜드] 가성비 냉동식품_동그랑땡, 군만두

 

[노브랜드] 가성비 냉동식품_동그랑땡, 군만두

나는 노브랜드를 참 좋아한다. 거품이 없는 가격과 맛 좋고 양 많은!!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음식 부분을 자주 구매해 먹는다. 그중 냉동식품에 가성비 제품을 소개하려고

witra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