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드르니항 주꾸미 워킹 낚시

by 뢈필이 2021. 9. 11.

만리포해수욕장으로 캠핑을 왔다가 근처 드르니항에서 주꾸미 낚시를 잠깐 했습니다. 
간조가 12시쯤이라 오전 10시 도착이 목표였으나 늦게 도착하여 12시 간조시간부터 시작을 했어요.

간조라 물이 다 빠졌고 주꾸미 낚시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늦은 만큼 열심히 했어요.

위 사진에 보이는 곳 첫 포인트에서 별 반응 없어서 왼쪽으로 물길 따라 포인트를 이동했어요.
포인트 이동 후 바로 한 마리가 나와주네요. 이 끈적한 입질 좋네요. 

그리고 잡았던 곳 근처로 캐스팅을 열심히 해주니 계속 올라와 주네요. 입질이 없다 싶으면 조금씩 이동하면서 던져주면 또 나와주네요.

한 시간 반정도하고 물이 들어오고 있어서 이 정도만 잡고 철수했어요. 일찍 왔었으면 좀더 많은 조과를 가져갈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