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이야기

반려견 하우스 켄넬 구매 후기

by 뢈필이 2021. 1. 18.

반려인들이 해마다 늘고 있고 지금은 천만 반려인 시대입니다. 정말 많은 반려인들이 반려견과 함께 살아갑니다.

그렇지만 반려견과 함께 살아가는게 쉽지가 않고 공부해야 할게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 개훌륭을 보면서 켄넬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구매를 하였어요.

 

켄넬의 필요성

반려견은 자기만의 안전한 장소가 필요합니다. 켄넬은 반려견들이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줘야 하는데요, 이처럼 켄넬은 반려견들에게 중요한 공간입니다. 이동시에도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 켄넬 구매하러 가기
반려견 하우스 켄넬

행복 켄넬 400

구성품은 간단하고 조립방법도 쉬워서 누구나 쉽게 완성할수 있어요. 쉽고 빠르게 조립을 완료 했어요. 가볍고 내구성은 매우 좋아 보이네요.  켄넬 문은 양방향으로 열 수 있고 문을 분리할 수도 있어요. 

 

 

아쉬운 점은 바닥 부분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지가 않네요. 매트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거라 미끄럽지는 않네요.

간식 몇번 던져주니 나올 생각을 안 해요.하우스 교육은 30초만에 해결했어요.

 

켄넬의 크기 선택

반려견이 켄넬에 들어가서 돌아서 나올 수 있고 편하게 엎드릴 수 있는 공간이 나오면 적당해요. 켄넬 사이즈가 너무 크면 오히려 안 좋다고 하네요. 그런데 구매 전에 반려견을 켄넬에 넣어 볼 수도 없어서 반려견 사이즈를 확인하고 감으로 구매를 했어요.

 

저희 반려견은 몸무게가 6kg 정도 나가는 푸들이에요.  행복 켄넬 제품으로 구매를 하였고 사이즈는 큰 사이즈인  400 사이즈로 선택했어요. 

 

새로운 집에 적응을 하기 위해 간식으로 훈련을 시키니 자연스럽게 잘 적응했어요. 

켄넬 사이즈가 큰 거 같기도 하고 적당한 거 같기도 하고 애매하네요.

 

추가적으로 켄넬 안에 담요만 깔아주니 고정되지 않고 움직여서 쿠션에 담요를 씌우고 깔아주었다.

기존에 사용하던 쿠션인데 켄넬 400 사이즈에 딱 맞아떨어지는 쿠션이 있었네요.

 

행복 켄넬 400 사이즈를 구매를 한다고 하면 이 쿠션도 함께 구매를 해서 사용하면 딱 맞아요.

쿠션 사이즈는 59*40*5cm이며 두께가 두툼하니 쿠션감이 좋아요.

 

반려견 쿠션 보러 가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