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이야기

반려견 배변 패드 논습립 배변 매트

by 뢈필이 2021. 8. 14.

우리 아이는 대소변을 많이 보는 스타일이 아닌데 볼일 본 패드에는 다시 안 보기에 바로바로 치워줘야 해서 많은 양의 패드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대용량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 중이며 가성비 제품을 찾다가 발견한 탐사 베이직 배변 패드와 논슬립 배변 매트를 구매했어요.

탐사 베이직 배변 패드

우선 대용량이며 가격이 저렴한데 성능이 좋다고 해서 탐사 베이직 배변 패드를 구매 했습니다. 솔직히 배변패드는 한번 사용하고 바로 버리는 소모품이니 비싼 제품을 사용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총 300매로 100매짜리 3개입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엠보 처리가 잘 되어있어 흡수력이 좋습니다. 아랫부분은 소변이 새지 않도록 방수막처리가 되어 있어요. 

배변 패드 사진
베이직 배변 패드

우리 아이는 한번 소변을 본 곳에 또 안보는 스타일이라서 40*50cm 사이즈로 1회용으로 바로바로 버릴 수 있는 사이즈로 구매를 했어요. 큰 거 한 장보단 작은 거 여러 장을 깔아서 부분만 교체해 주면서 사용하는 게 편하더라고요. 

논슬립 배변 매트

가끔은 실수로 패드 가장자리에서 소변을 보는 일이 있어서 뒷처리가 감당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좋은 아이템을 찾았어요. 논슬립 매트는 가장자리에 턱이 있어서 소변 실수를 하더라도 밖으로 새지 않도록 막아주는 용도입니다. 실리콘재질이라 바닥에 깔아 놓으면 흔들린 없이 안정성 있게 잘 고정되고 실리콘 마찰력으로 배변패드도 움직임 없이 잡아줍니다. 

논슬립 매트 사진
논슬립 배변 매트

논슬립 배변 매트는 패드 모퉁이에 소변을 보는 아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재질 특성상 관리 및 이동이 편합니다. 이동할때는 돌돌 말아서 가지고 다니면 되고 청소도 휴지로 쓰윽 닦아내던가 물 세척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