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2023년 추석 명절 위로금 신청 대상자

by 뢈필이 2023. 9. 15.

2023년 추석은 황금연휴로 6일간의 긴 연휴가 찾아옵니다. 다가오는 추석명절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분들을 위해 정부와 지자체에서 명절 위로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3년 추석 명절 위로금 대상자인지 확인하여 혜택 받아가실 바랍니다.

썸네일
추석 명절 위로금 신청하기

2023 추석 명절 위로금은 왜?

추석 명절 위로금은 어려운 시기에 어려운 경제 상황에 있는 가정을 위해 각 지방 자자체에서 명절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위로금 및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2023 추석 명절 위로금 조회는 어떻게? 

지역별로 명절 위로금 지원 대상자 및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살고있는 지역을 선택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부 24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검색창에 명절 위로금이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조회하러 가기 사진
위로금 조회하기

 

명절 위로금 외 정부 24 홈페이지 상단 카테고리를 보시면 보조금 24에 다양한 보조금이 있으니 해당 사항이 되는 부분은 신청하여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보조금 24는 나와 내 가족이 받을 수 있는 보조금을 한 번에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2023년 추석 명절 위로금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었으면 합니다.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추석 명절 선물세트 추천 이걸로 총정리

 

추석 명절 선물세트 추천 이걸로 총정리

우리나라 전통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은 가족과 친지들이 함께 모여 시간을 보내는 소중한 날입니다. 곧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이러한 명절 인사 때 꼭 준비해야 할 것이 있죠 바로 예의를 갖추어

witram.tistory.com

10월 2일 임시공휴일 확정 황금연휴 6일과 추석연휴 혜택

 

10월 2일 임시공휴일 확정 황금연휴 6일과 추석연휴 혜택

10월 2일 임시공휴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추석연휴와 개천절 사이에 하루만 휴가를 사용하면 6일의 연휴가 되는데요 드디어 오늘 10월 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6일간

witra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