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추석 명절 선물세트 추천 이걸로 총정리

by 뢈필이 2023. 9. 7.

우리나라 전통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은 가족과 친지들이 함께 모여 시간을 보내는 소중한 날입니다. 곧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이러한 명절 인사 때 꼭 준비해야 할 것이 있죠 바로 예의를 갖추어 선물을 준비해 가는 게 우리나라의 문화입니다.

 

 

 

매년 오는 명절인데 항상 어떤 선물세트를 사가지고 가야 할지 고민과 부담감이 없지 않아 있으실 텐데요.

그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결정하기에 도움이 되시라고 준비했습니다. 

썸네일
추석 명절 선물세트

 

추석 명절 선물세트 추천

1. 한우세트

한우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고기입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풍미가 풍부해서 최고의 맛을 내는 고기이며 고급진 선물세트입니다. 남녀노소 인기가 가장 좋은 선물세트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우와 어울리는 선물세트로는 와인도 추천드립니다. 가족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때 실용적이면서도 한우와 어울리는 멋진 선물이라 생각이 듭니다. 

 

2. 건강식품

건강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입니다. 주위 지인들을 보면 영양제 및 건강식품을 먹고 있습니다. 다양한 선물들이 있겠지만 건강 제품 선물세트를 많이들 선호하고 있으며 건강 제품 선물세트도 시중에 많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로 좋습니다. 

 

3. 햄&참치세트&식용유 세트

가장 무난하게 선물하기 좋은 명절 선물 세트입니다. 가격대도 부담이 없으며 젊은 층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품목입니다.

4. 과일

명절선물에서 빠질 수 없는 품목은 과일입니다. 건강과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과일 선물 세트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장 무난하며 인기가 좋습니다. 사과, 배, 포도, 감 등 가을철에 좋은 과일들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이 중에서도 고민이 되신다면 다양한 과일로 구성된 과일바구니도 있습니다. 

 

5. 해산물

굴비, 은갈치, 전복, 멸치, 미역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있습니다. 다만 일본 오염수 방류로 인해 구매를 꺼리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예상했지만 방류 전 미리 비축한 물량으로 구성을 해서 수산물 선물세트가 지난해 보다 늘어났다고 합니다. 

 

이렇게 추석 명절선물세트를 알아보았는데요 사실상 가장 받고 싶은 선물세트로는 현금 및 상품권이라고 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도 현금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6일간의 긴 황금연휴에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라며 받는 분의 취향과 관심사를 고려하여 적절한 선물을 선택하시면 더 감동적인 선물이 될 듯합니다. 

 

10월 2일 임시공휴일 확정 황금연휴 6일과 추석연휴 혜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