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제품후기

다이소 운동기구 중량밴드(모래주머니)

by 뢈필이 2021. 6. 15.

운동을 위해 옛 추억을 생각하며 모래주머니를 떠올렸어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가격이 비싸네요. 그래서 다이소를 가기로 하였습니다. 역시나 다이소에 제가 원하던 제품이 있었어요.

 

다이소 중량밴드입니다. 옛날에 모래주머니라고 불렀는데 동네마다 부르는 게 달랐는지는 모르겠네요.

다이소 중량밴드 사진
중량밴드 2가지 중량

중량밴드 중량은?

두가지 중량이 있었어요. 무게에 감을 몰라서 두 가지 모두 구매를 했습니다. 무게는 900g과 450g입니다.

운동량에 따라 무게 바꿔가며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처음부터 무겁게 착용하면 몸에 무리가 올 수도 있으니 가벼운 거 먼저 착용해서 적응시키는 게 좋을듯해요.

다이소 중량밴드 사진
중량밴드 사진

제품 색상은?

색상은 두 가지로 그레이, 민트 색상입니다. 저는 민트로 구매를 했어요. 색상이 이뻐 보여서 민트를 결정했는데 뜯어보고 나니 떼가 많이 탈 듯하네요. 기분 탓인지 벌써 더러워진 느낌이 드네요.

중량밴드 상품 사진
상세 사진

제품 특징은?

손목과 발목에 원하는 부분에 착용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체형에 맞춰서 편리하게 고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근력운동과 지구력 운동에 효과적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어렸을 때 달리기 연습을 하기 위해 다리에 착용하고 달리기 연습을 했던 게 생각이 나네요.

 

일상생활을 할 때 착용만 하고 있어도 운동효과가 있습니다. 출퇴근, 외출, 집안일 등 착용하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저렴한 가격에 중량밴드를 구매하여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운동효과를 느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