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제품후기

다이소 캔들 사용 후기

by 뢈필이 2021. 7. 17.

캔들 워머를 옮기다가 양키캔들에서 구매한 캔들을 떨어트려서 병이 깨버렸어요. 그래서 다이소로 달려갔습니다. 다이소에 다양한 향의 캔들이 있습니다. 양키캔들을 그대로 복사한 듯한 모양이네요. 종류와 크기가 다양하게 있어서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다이소 캔들 코너
다양한 종류의 캔들

캔들 선택

가장 큰 사이즈가 5천 원이고 두 번째 사이즈는 3천 원, 제일 작은 사이즈는 가격을 보지 못했네요. 어떤 향이 좋은지 뚜껑을 열어보고 향을 맡아볼 수 있었어요.  계속 맡다 보니 헷갈리더라고요. 고민 끝에 달달한 향이 나는 석류향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이즈는 3천원짜리 중간 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고민이 많이 되시면 가격 부담이 없으니 종류별로 기분에 따라 돌려가면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도 사용해 보고 다른 향으로 한두 개 더 구매할까 생각 중입니다. 한 가지 향만 맡으면 지겨울 수 있으니까요.

석류향 캔들 사진
석류향 캔들 중간 사이즈

캔들 워머를 이용하면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작은 사이즈도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전구와의 간격이 조금은 멀게 느껴지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캔들은 한단계가 더 큰 사이즈였나 보네요. 다음번에 5천 원짜리 사이즈로 구매를 해야 할 것 같아요. 

캔들 사용하는 사진
캔들 워머 테스트

그래도 할로겐전구의 열이 잘 전달되어 전체적으로 녹으면서 향을 잘 내주네요. 

캔들 사용 후 사진
사용 후 사진

총평을 하자면 양키캔들 보다 퍼지는 향이 약한거 같으나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너무 강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듯합니다. 다이소 가성비 제품으로 전혀 손색이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