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다이소 접이식 거치대 스마트폰, 태블릿

by 뢈필이 2024. 8. 22.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어서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하려고 다이소를 방문했습니다. 동남아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비행시간이 기본 4시간 이상이라서 대부분 사람들은 잠을 자거나 책을 보거나 휴대폰 게임 혹은 영상을 시청하는데요. 저 또한 그동안 못 봤던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려고 합니다.

 

영상을 편하게 시청하기 위해서 다이소 거치대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다이소 접이식 거치대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거치 할 수 있는 다이소 접이식 거치대입니다. 크기가 매우 작아서 처음에는 거치대가 아닌 줄 알았어요. 아무리 봐도 너무 작아서 이게 거치대 역할을 할 수 있을까라는 의심을 하면서도 가격이 천 원이라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접이식 거치대 제품 리뷰

제품 색상

색상은 검정과 흰색 두가지 입니다. 당연히 검정인 줄 알고 구매를 했는데 제품 컬러를 확인하는 부분이 있었네요. 포장지는 이미지는 기본으로 검은색 제품이니 구매 전에 제품 컬러를 확인 하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제품 크기

제품 크기는 정말 작습니다. 핸드폰은 노트 20이고 폰 보다 작아서 휴대성이 좋고 보관하기도 매우 편리합니다.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될 정도의 크기네요. 휴대성이 좋아서 여행 다닐 때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비행기 안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일 듯하네요. 

제품 성능

제한 하중은 1.5kg으로 휴대폰과 테블릿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사용 크기는 10인치로 되어 있어요. 너비 조절이 가능하니 태블릿을 사용할 때는 최대한 넓혀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최대 너비는 10.5cm까지 펼칠 수 있어요.

 

나름 미끄럼 방지 패드도 있어서 제품을 흔들림 없이 안정감 있는 거치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거치대 바닥에는 미끄럼방지가 없어 거치대 자체가 미끄러질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거치대 실 사용

거치대를 펼쳐서 사용하면 아이패드 11 사이즈까지 잘 거치가 됩니다. 휴대폰에 비해 아이패드가 2-3배는 무겁지만 거뜬합니다. 

 

각도 조절은 6단계로 조절이 가능해요. 1단계와 6단계 비교 사진 입니다. 1단계가 조금 더 서 있었음 하는 개인적인 아쉬움이 있네요. 

퀄리티, 내구성

내구성이 약해서 떨어트렸을 때 충격을 가해지면 어디하나 부러져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비주얼을 가지고 있고 만져보면 그렇게 느껴집니다. 

 

그렇지만 또 실제로는 그렇게 쉽게 부셔지지는 않을 것 같은 느낌도 있어요. 던져볼 수도 없고 나중에 떨어트렸을 상황이 생기게 되면 내용을 업데이트해볼게요. 

결론

딱 천원의 성능을 가진 제품인 거 같아요. 막 사용하기 좋은 거치대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