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제품후기

다이소 캠핑램프 추천 밝기 조절 가능

by 뢈필이 2022. 3. 22.

요즘 다이소에 가면 캠핑 용품 코너를 자주 들립니다. 항상 새로운 제품들이 나오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은근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감성캠핑을 위한 아이템을 다이소에서 캠핑 램프를 구매하였습니다.

캠핑램프 사진
다이소 캠핑램프

가격은 역시나 저렴하게 5천 원 색상은 3가지입니다.(화이트, 네이비, 빈티지)
3가지 색상 모두 재고가 있었고 깔끔한 디자인인 화이트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다이얼식으로 밝기 조절 레바를 돌리면서 미세하게 밝기 조절이 가능해서 정말 편합니다.

 

 

 

제품 마감이나 내구성은 조금은 부족해 보이나 디자인이 맘에 들어요. 전구 높낮이 조절 기능도 있긴 하나 크게 차이가 없네요  왜 필요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캠핑램프 사진
제품 색상 화이트

AA 건전지 2개가 들어가며 바닥 부분에 건전지 투입구가 있습니다. 

건전지 또한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으니 다이소에서 구매를 하면 됩니다. 

캠핑램프 건전지 투입구 사진
램프 바닥면에 건전지 AA 2개

조명 테스트

전원 켜고 끄고 밝기 조절은 가운데 검정 버튼을 돌려서 간단하게 조작하면 됩니다.
사용법은 간단하며 검정 버튼을 오른쪽으로 돌리면 "딸칵" 소리가 나면서 켜지고 밝기가 밝아집니다.
왼쪽으로 돌리면 반대로 밝기가 줄어들며 끝까지 돌리면 "딸칵" 소리가 나면서 전원이 꺼집니다.

12개 led 전구가 아래서 불이 켜지고 위에 반사판으로 빛을 반사시켜 줍니다. 전구색이 마치 촛불을 켜놓은 듯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어 분위기가 좋네요.

램프 밝기 테스트 사진
발기 테스트

최저 밝기로 자기 전에 켜놓고 잤는데 다음날도 계속 켜져 있었습니다. (테스트 시간은 8시간)
그 이상은 충분히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가볍지만 내구성은 약해 보이며 손잡이, 랜턴 걸이가 있어 여기저기 걸기에 무리가 없어 활용도는 좋아 보입니다.

 

 

 

실제 사용 후기

텐트 안에서 윗부분에 다이소 알전구를 달아주고 테이블에 다이소 캠핑램프를 켜주었습니다. 

파세코난로, 다이소 캠핑 램프, 다이소 알전구 등 3개의 조합이 텐트 안을 은은한 무드등으로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어요.

캠핑장에서 램프 사용 사진
캠핑장에서 램프 사용 사진

캠핑 가서 저녁 식사를 하면서 테이블 위에 켜놓았습니다.  은은한 빛을 내면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주네요. 

 

추가적인 사용 후기로 건전지 교체 없이 3일을 충분히 사용 가능하였다. 그 이후에도 몇 번을 더 사용을 했으며 아직 건전지 교체를 안 했네요. 사용시간을 정확하게 측정하지는 못했지만 며칠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길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캠핑 램프를 찾으신다면 최고의 가성비 제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다이소 캠핑용품 관련 다른 포스팅▼

다이소 인기제품 다이소 캠핑 인디언행어

 

다이소 인기제품 다이소 캠핑 인디언행어

다이소에 캠핑 코너에 갈 때마다 새로운 제품들이 계속 생기고 있어서 설렙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다이소 인기제품 인디언행어 우드상판을 구하기가 힘들다는 소문을 듣고

witram.tistory.com

다이소 캠핑 테이블 매트 캠핑 용품 추천

 

다이소 캠핑 테이블 매트 캠핑 용품 추천

캠핑 테이블을 괜찮은 걸로 구매를 했는데 나무 재질이라 위에 매트 하나 깔아 두면 좋을 것 같아서 다이소 캠핑코너에서 괜찮은 게 있나 구경을 하다가 테이블 매트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를

witram.tistory.com

다이소 캠핑용품 코팅로프 추천

 

다이소 캠핑용품 코팅로프 추천

캠핑장비 중에 인디언 행어가 매력 있어서 구매를 하려고 고민하다가 대체할 제품을 다이소에 가서 찾아보았습니다. 구매 당시에는 다이소에 인디언 행어가 없어서 대체 가능 제품으로 코팅로

witram.tistory.com

다이소 가성비 캠핑 용품 추천 수납 포켓

 

다이소 가성비 캠핑 용품 추천 수납 포켓

캠핑 가기 전에 항상 다이소를 들려서 쓸만한 제품이 있나 둘러봅니다. 캠핑에 진심인 다이소에 새로운 상품이 나왔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상품들이 많이 있어서 자주 구

witram.tistory.com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크롬망치 서빙보드 나무도마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크롬망치 서빙보드 나무도마

이번주에 캠핑이 예약되어 있어서 괜찮은 제품이 있나 구경하러 다이소에서 다녀왔습니다. 다이소는 캠핑에 진심인 거 같아요. 새로운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어요. 사고 싶은 건 많았지만

witram.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