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개인 미니 화로 사용 후기 추천

by 뢈필이 2021. 12. 20.

감성 캠핑을 위해 미니화로를 장만했습니다. 일본식 고깃집을 가면 볼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의 미니 화로가 탐났었는데 결국은 이렇게 사용을 해봅니다.

감성 미니 화로

미니화로 제품 설명

미니화로는 캠핑이나 집에서 분위기 내면서 고기 구워먹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릴이 알루미늄 재질이라 가볍고 열 전도가 좋다고 합니다. 코팅도 잘 되어 있어 판이 부드럽네요.

나무 받침대가 열로 인해 바닥이 손상되는 걸 방지해 줍니다. 

미니 화로라서 확실히 작습니다. 둘이 먹기엔 답답할 듯하고 혼자서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빠르게 굽고 먹을 수 있는 소를 선택했습니다. 소고기를 먹을 명분을 만들었네요. 

 

가열은 고체 연료 사용

고체연료는 한 개씩 넣고 사용하며 지속시간은 대략 15분 정도 된 거 같아요. 고체 연료 한 개로 고기 절반을 먹어 치워 버렸네요. 그리고 고체연료는 에탄올 제품을 사용하세요. 캠핑 가서는 숯으로 해도 좋을 듯합니다.  

고기를 올려 굽기 시작했습니다. 알루미늄 재질의 그릴판으로 열 전도율이 좋아 생각보다 금방 달궈졌습니다.

보기와 다르게 화력이 좋네요.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졌고 프라이팬에 굽는 속도랑 별반 차이가 없어요.

주의사항은?

그릴이 뜨거우니 양쪽에 손잡이가 있다고 맨손으로 잡으면 위험합니다. 

손잡이도 똑같이 달궈지니 이동시에는 장갑이나 행주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제품을 추천할만한가?

저렴한 가격이며 혼밥 혹은 커플이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 크기, 분위기 있게 고기를 먹고 싶다면 미니화로를 추천합니다. 캠핑 가서 사용하면 정말 분위기 좋을 것 같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