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다이어트 간식 반숙이 계란

by 뢈필이 2019. 1. 8.

연말이며 새해며 명분을 만들어가며 술자리를 개근하였더니 황금돼지해에 맞춰 내 몸도 돼지로 변해가고 있는 걸 보고 결심을 했습니다. 새해에는 몸을 좀 만들어보자는 지킬 수 없는 나만의 약속을 하며 다이어트를 위한 반숙이 계란을 구매하였습니다. 

 

 

 

꾸준한 운동과 함께 식단을 바꿔주면 효과가 있으니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이 좋은 간식을 찾았습니다. 

 

왜 반숙이 계란을 선택하였는가

일반 삶은계란은 노른자가 퍽퍽해서 먹기가 거북해서 부드럽게 넘길 수 있고 맛도 있는 반숙이 계란으로 결정했습니다. 건강한 식단이지만 맛도 포기할 수가 없었어요.

 

반숙이 계란 상품 사진
반숙이 계란 한판

반숙이 계란 제품 설명

계란은 2개, 6개, 20개, 30개 다양한 수량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다양한 상품이 판매가 되고 있어서 어떤 걸 사야 할지 고민이 많았지만 이럴 땐 판매량과 구매자들 이남김 상품평을 보고 결정했어요.

그리고 국내산 달걀을 사용하고 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은 업체라고하여 안심하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반숙이 시식 후기

일단 껍질을 벗기는게 쉽지가 않았어요. 구매 사이트에 보니 둥근 부분에 공기층이 있어서 둥근 부분부터 깨서 천천히 난각막과 흰자를 분리하면 껍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하네요.

흰자에 수분이 살아있네요 촉촉하니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간이 되어있는지 짭쪼름하니 따로 소금을 찍어 먹을 필요 없었습니다. 예전 편의점에서 팔던 감동란도 엄청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비슷하지만 조금은 다른 맛이네요. 감동란을 먹어보신 분들이라면 반숙이 계란이 얼마나 맛있는지 아실 겁니다. 

 

반숙이라 노른자가 매우 부드럽게 녹아버리네요. 퍽퍽함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으면 오히려 살이 더 찔것같아요.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이라면 적당량만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2개 정도면 배고픔을 가라앉히기에 충분했습니다. 아침식사 대용 혹은 간식으로 좋고 다이어트 식단으로 충분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주의사항

냉장보관을 해야하고 유통기한이 길지가 않으니 적당한 양으로 구매를 하는 게 좋습니다. 식단을 계획하시고 거기에 맞게 구매를 하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배송받았을 때 깨져있는 계란은 변질될 가능성이 높기에 아까워도 버리는 게 좋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대문시장 가메골 왕만두  (0) 2019.02.15
양평휴게소! 국밥추천!  (0) 2018.12.31
맛있는 홍루이젠 샌드위치!  (0) 2018.12.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