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함을 추구하는 수제 피자

착한피자


배민에서 피자를 찾다가 

얼떨결에 주문해서 먹어본 "착한피자"

완전 반해버림!!


착한피자라고해서 가격이 착한 브랜드인가 했더니

재료가 착해서 착한 피자라고 한다.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는 것 같다.


브랜드 스토리를 보니

모든 사람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그런 피자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라고 써있는거 보니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착한 피자라고 하는거 같다.


착한피자에서 맛 봐야할 피자는 단연컨데

"진수성찬" 이다.

(사실 이거밖에 안먹어봤다.)

피자 한판으로 5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다.


사람들 리뷰를 보니

골드링을 추가해야 존맛탱이라고들 한다.

그래서 추가했다.

크러스트 추가 선택에서 할 수 있다. 


피자가 도착했다. 


착한피자에 진수성찬 피자다. 

비쥬얼 깡패네..

5가지 맛이라고 하니

한번 나눠봤다.

이렇게 5가지 인 듯 하다.

그리고 착한 피자에서는 

피클도 수제로 만든다고 한다.

맛이 좋다.


가장자리부터 한조각!

정말 재료를 아낌없이 퍼 부은 듯 하다. 




정말 아낌없이 재료를 퍼 부어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

그리고 좋은재료라 건강하게 맛있다.


핫소스, 치즈가루는 뜯지도 않았다.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피자를 발견 했다.

이건 대박이다.

적극 추천!

종류별로 한번에 맛 볼 수 있어서 더 좋은 거 같다.


그리고 추가 주문한 사이드 메뉴!

치즈오븐 스파게티다.

이건 뭐 다른 피자 브랜드와 비슷한 그런 맛!


아직 가맹점이 많지 않다.

빨리 많아져서 쉽게 접 할 수 있으면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