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셀프 낚시줄(라인) 감기! 라인 와인더, 라인스풀러

by 뢈필이 2018. 10. 30.

낚시줄 라인을 감을 때 편하고 깔끔하게 감는 법을 찾다가 좋은 제품을 발견하였습니다. 혼자서도 편하게 라인을 감을 수 있는 라인 와인더입니다.  라인 감을때 촘촘하게 잘 감아줘야 꼬임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엔 라인에 볼펜을 끼고 양발가락으로 잡고 감거나 자동차 머리 받침대에 꽂고 감거나 했었는데요. 상당히 불편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전체적으로 균형이 잘 맞지 않았는데요 라인 와인더를 사용하면 정말 편리하게 라인을 감을 수 있습니다.

라인 와인더

라인 와인더는 릴에 쉽게 낚시줄을 감을 수 있게 해주는 도구입니다. 인터넷 최저가가 4천 원대로 비싸지 않으니 하나정도 가지고 있으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라인 와인더 제품 사진
라인 와인더 셀프 라인 감기

라인 와인더 사용법

바닥 진공 흡착패드가 강해서 단단하게 매끈한 곳에 잘 붙습니다. 평평하고 잘 압착 될 수 있는 공기가 새지 않는 무늬 없는 방바닥이나 벽면, 식탁, 냉장고벽면, 화장실거울, 자동차 등 그런 곳에 잘 붙습니다. 

저는 현관 중문에 붙여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라인 와인더를 벽에 부착한 사진라인 와인더에 라인 장착한 사진
라인 와인더 셀프 라인 감기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벽에 붙여 고정을하고 양쪽에 있는 스프링 사이에 라인을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양쪽에 나사를 돌려가며 라인이 도는 감도를 조정해서 살짝 당겨지는 느낌으로 설정해 주면 팽팽하게 라인이 잘 감깁니다. 

라인을 감는 사진라인 강도를 조정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사진
라인 와인더 셀프 라인 감기
라인을 감은 사진
라인 와인더 셀프 라인 감기

촘촘하고 좌우 밸런스 정확하고 깔끔하게 잘 감겨진거 보이시죠? 쉽고 편하게 라인을 잘 감았네요. 

라인 와인더를 사용하고 라인을 교체하는 시간을 상당히 많이 줄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