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팔라우 밤 낚시! 런커하다!

by 뢈필이 2018. 10. 16.


팔라우 밤 낚시



유네스코 산하 기구의 환경 보호 정책을 제한 받아 생태계가 잘 보존된

청정지역인 팔라우!!


정말정말레알 미친듯이 바다가 예쁜 곳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



팔라우 여행 중 꼭!!

해봐야 하는 일정은 바로 밤 낚시다.


난 낚시인으로써 이 일정을 꼭 하고 싶었다.

이 곳은 어떤놈들이 나와줄지 너무 궁금했고 기대 되었다.


리조트에서 배를 타고 멀리 오지도 않았다

5분 정도 왔나..


선장님만 아는 비밀 포인트라고 한다. 

파도는 강하지 않아서 배멀미 따윈 걱정 안해도 된다.


낚시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듣고

시작과 동시에 입질이 왔다.


사실 내가 어복이 좀 있는 편이다.

이 배에서 첫 스타트를 알리고! 가장 큰놈을 잡았다.


수심이 있는 곳에서 잡아 빠르게 릴링하다 보니

압력에 못이겨 눈알이 텨 나왔다.

ㅠㅠ



인증샷을 찍는중에

여기저기서 막 낚아낸다.


상어도 나온다..


가이드 중 한명이 저 상어를 만지다 손이 찢어졌다

이빨이 엄청 날카로웠다.


상어는 못 먹으니 돌려보낸다. 


이후에도 여러번 잡혀 올라왔다.

ㅋㅋㅋㅋㅋㅋ


아마 이놈도 우리랑 함께 사냥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입질 폭발하기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이미 배터지게 먹을 횟감을 잡았다.



바다 낚시의 묘미는 잡은놈을 바로 떠서 먹는 맛이다.

↓ 이분 회뜨는 실력이 보통이 아니다. 






살이 어마어마 하다




이렇게 회에 맥주로 마무리를 한다.


낚시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별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밤하늘을 찍지 못해 아쉽다.

매력 넘치는 밤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