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1탄 겨울왕국 비에이를 가다.

by 뢈필이 2018. 10. 14.

일본 홋카이도 겨울 삿포로!!


겨울에 홋카이도를 간다면...

조심해라!


『너무 예뻐서 뽕맞고 올테니..』


지난 겨울에 겨울 왕국 홋카이도를 다녀왔다.

일본 오키나와, 후쿠오카, 오사카등 가본 곳 중

개인적으로 삿포로가 너무 좋았다.


아침에 기상과 동시에 호텔 창문을 열었다가

눈뽕을 맞았다.

지붕위에 쌓인 눈이 두께가 엄청나다.


그래서 이쪽 지역은 집을 지을때

지붕을 저런 모양으로 짓는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다.




저 멀리 눈 덮인 산이도 보이고

준비하고 겨울왕국인 비에이로 출발을 한다. 



비에이를 구경하려면 렌트를 해서 움직여야 한다.

삿포로에서 비에이는 너무 멀다.

그래서 근처 아사히카와역까지 기차를 타고가서

역 근처에서 렌트를 한 후 비에이로 출발한다.


차를 받자마자 먼저 비에이 역으로 달린다. 



↓ 비에이 역이다

시골스럽고 아늑하다




벌써 2시다.

여긴 해가 일찍 진다.

4시 30분~5시 정도에 지는거 같다.


늦었다....

서둘러야한다 ㅋㅋ



시간도 없는데 쓸때없이 여유있게 이곳 마을을 구경해본다.



또 열심히 달려본다.



그리고 도착한 곳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다. 


여기가 포인트다.

일단 내려서 탐사를 해본다.



선글라스는 필수다.

눈을 뜰 수가 없다.




그냥 막 찍어도 작품이 된다.






이 곳은 봄이되면 꽃 밭이다.

그래서 출입이 금지 되있다.



그래도 상관없다

멀리 배경을 두고 사진을 찍어야 잘나온다.

가까이 가봐야 사진에 다 담지도 못한다. 

 



이렇게 멋진 풍경으로 힐링을 하고 포인트를 이동해 본다. 



랜트한 차량이다. 

(닛산 큐브)

작지만 강하다. 


이지역은 눈이 많이 오는 지역이라

기본 4륜구동에 타이어도 겨울전용이라 안전하다

그래도 항상 조심운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