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약 추천(돈키호테)

by 뢈필이 2018. 9. 23.

해외여행을 가면 기념품을 하나둘씩 많게는 대량으로도 구매를 해가는데요. 보통 기념품은 그 나라에 유명한 것들로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일본은 의약품이 정말 유명한데요. 일본 여행 시 무엇을 사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안전하고 품질이 뛰어난 의약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일본은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공항 면세점 외에도 이름 모르는 마트 같은 상점에서 다 판매를 합니다.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비교해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그게 귀찮은 분들은 저처럼 그냥 돈키호테에 들어가서 한방에 쇼핑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일본 할인 잡화점 돈키호테

 

할인 잡화점이라고 보시면 돼요. 체인점으로 일본 어디를 가나 쉽게 볼 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없는 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식품, 술, 의약품, 생필품, 의류, 전자제품, 화장품 등등 그 외 성인용품까지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어서 한번 들어가면 구경만 해도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일본 돈키호테
돈키호테

일본 여행 의약품 쇼핑 리스트

1. 휴족 시간

너무 인기가 좋아서 한국에서도 판매를 하는 휴족 시간이에요. 모르는 분들이 없을 거 같아요. 여전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두툼하고 촉촉한 파스 느낌으로 피로한 다리에 붙여주고 자면 시원해요. 

 

여행을 가면 관광하느라 평소보다 많이 걷게 되는데요.여행을 하면서 자기 전에 매일 붙여주고 자면 좋아요.

휴족시간휴족시간
휴족 시간

2.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인기 제품 중에 하나 동전파스입니다.모양을 보면 왜 동전 파스라고 부르는지 알 수 있어요. 

파스 크기에 따라 수량이 다르며 156개가 들어있는 크기로 구매를 했어요. 크기는  500원짜리 동전 크기보다 좀 더 크고

작지만 효과는 매우 좋아요. 

동전 파스동전 파스
동전 파스

3. 샤론 파스

동전파스와 양대산맥인 샤론파스입니다. 모양은 흔히 우리가 사용하는 파스 모양과 같은 사각형으로 되어있어요.

동전 파스에 비해 크기가 큰 제품이죠.  총 80매 들어있어요. 은박지 재질에 20개씩 들어있고 은박지가 총 4 봉지 들어있어요. 

샤론 파스샤론 파스
샤론 파스

4. 감기약(파브론) 

효과 좋은 종합감기약 파브론입니다. 알약이며 210알 들어있어요. 가루 제품도 있다고 하는데 취향에 맞게 구매를 하시면 돼요. 기침, 가래, 재채기, 인후통, 두통, 관절통, 근육통 등 증상이 있을 때 먹으면 효과가 좋아요.

섭취 방법

  • 15세 이상 3알/ 1일 3회
  • 11~14세 2알/ 1일 3회
  • 11세 미만은 복용하지 마세요.

종합감기약 파브론종합감기약 파브론종합감기약 파브론
종합감기약 파브론

 

5.  카베진 a

위 건강식품으로 엄청 유명한 제품이죠. 한국 약국에서도 카베진을 판매하죠. 양배추 유래성분 위장약적인 식단, 지나친 음주 등으로 손상된 위점막을 수복하여 정상상태로 되돌려주는 회복기능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위장 체질 개선제입니다. 

위가 안 좋으신 분들은 영양제처럼 꾸준히 복용하시면 좋을 듯해요.

섭취 방법

  • 15세 이상은 2알 / 1일 3회
  • 8-15세 1알 / 1일 3회
  • 8세 미만은 복용하지 마세요.

카베진카베진
카베진

일본 의약품 쇼핑 리스트 5가지를 알아보았어요. 아무리 유명한 제품이라도 복용을 하다가 본인과 맞지 않는 제품이 있을 수 있어요. 

 

일본 여행 시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후쿠오카에 오면 꼭 한번 가봐야할 곳!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후쿠오카에 오면 꼭 한번 가봐야할 곳!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했다면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가 일정에 들어갈 텐데요. 옛날에 우리나라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던 포장마차가 요즘은 보기가 힘들죠. 그 감성을 느끼기 위해서 후쿠오카를

witram.tistory.com

 

후쿠오카 맛집 라멘! 하카타 신신라멘을 먹다.

 

후쿠오카 맛집 라멘! 하카타 신신라멘을 먹다.

일본 하면 식도락 여행이죠. 해외여행을 다니다 보면 음식이 맞지 않아 여행을 힘들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음식을 가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일본은 음식이 전체적으로 조금 짜긴

witram.tistory.com

 

후쿠오카공항에서 하카타, 덴진역 가는 방법(지하철로 이동)

 

후쿠오카공항에서 하카타, 덴진역 가는 방법(지하철로 이동)

후쿠오카는 돈코츠 라멘의 본고장이면서 비행시간이 짧고 후쿠오카 공항이 시내에서 가까워 이동 시간이 매우 짧아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갈 수 있는 해외여행 중에

witram.tistory.com

덴진에서 마린월드 가는 방법 버스타고 편하게 가세요.

 

덴진에서 마린월드 가는 방법 버스타고 편하게 가세요.

후쿠오카 여행을 아이들과 함께 하라면 마린월드 우미노나카미치를 경험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해양생물들로 볼거리가 많고 돌고래쇼, 바다사자쇼 등을 보니 어른들도 많이 좋아하더

witra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