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제품후기

다이소 겨울용 거실화 슬리퍼 수면양말

by 뢈필이 2022. 1. 3.

매년 겨울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올 겨울은 더 추운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손발이 차가워서 고생 중이라 다이소에 가서 겨울을 대비해 방한용품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슬리퍼 코너에 겨울용 코너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남성용 슬리퍼는 보이지가 않네요. 색상이나 디자인이 전부 여성용 같네요. 저는 수면양말을 신는 걸로 하고 와이프 신으라고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토끼 귀가 달린 핑크핑크한 털 슬리퍼로 구매를 했습니다. 사이즈는 230~250mm 까지 착용 가능합니다.

밑창이 두툼하며 바닥은 마찰 감이 있어 미끄럽지 않을 듯 합니다. 슬리퍼 안쪽은 털이 있어서 포근하고 따뜻합니다. 

 

와이프가 신어보고 피드백을 줬는데요. 따뜻하고 좋은데 조금 컸으면 좋겠다라고 하네요. 참고로 와이프 발 사이즈는 245cm입니다. 그리고 슬리퍼를 사지 못한 나는 수면양말 2개를 구매했어요. 디자인이 다양하게 많이 있었어요. 사실은 작년에 다이소에서 2개를 구매했었는데 올 겨울에 신으려고 하니 어디로 간지 보이지가 않아서 재구매 하는거예요.

줄무늬랑 점박이 디자인으로 구매를 했어요. 사이즈는 남성이 신을 정도로 충분한 크기이며 신축성도 좋았어요. 높이는 발목 정도까지 올라오는데 저는 접니다 길었으면 좋았을걸 생각이 드네요. 착용감은 부드럽고 발이 따뜻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