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제품후기

다이소 가성비 캠핑 용품 추천 수납 포켓

by 뢈필이 2021. 10. 11.

캠핑 가기 전에 항상 다이소를 들려서 쓸만한 제품이 있나 둘러봅니다. 캠핑에 진심인 다이소에 새로운 상품이 나왔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상품들이 많이 있어서 자주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저번에 구매한 코팅로프에 사용할 수납포켓을 구매를 했습니다. 인디언 행어를 아직 구매를 하지 못해서 로프에 연결해 사용하면 될 듯하여 구매를 했습니다. 

다이소 캠핑 수납포켓

색상은 2가지 색상이 있으며 저는 베이지 색상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색상과 디자인 모두 맘에 들었어요. 가격은 3천 원입니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가성비는 다이소가 최고입니다. 재질이 좋아서 내구성도 좋을듯합니다. 

포켓이 8개로 나눠져 있어서 다양한 캠핑 도구를 수납할 수 있을 듯합니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되겠지만 저는 보통은 주방용품을 보관하는데 사용을 하고 있어요.  사용 후 보관할 땐 돌돌 말아서 뒷면에 달린 끈과 고리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윗부분 똑딱이를 풀러 행어나 로프에 연결하면 됩니다.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너무 간단합니다. 캠핑 가서 로프에 연결하여 사용해 봤는데요 큰 불편함은 없었지만 그래도 인디언행어에 사용을 하는 게 조금은 더 안정적이며 인테리어 부분도 좋을 듯합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 제품으로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이 가격에 디자인, 내구성, 퀄리티를 보여주다니 너무 좋습니다. 다이소가 캠핑용품을 어디까지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다이소 캠핑용품 사용 후기

다이소 캠핑램프 추천 밝기 조절 가능

 

다이소 캠핑램프 추천 밝기 조절 가능

요즘 다이소에 가면 캠핑 용품 코너를 자주 들립니다. 항상 새로운 제품들이 나오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은근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감성캠핑을 위한 아이템을 다이소에서 캠핑 램프를 구매

witram.tistory.com

다이소 캠핑 테이블 매트 캠핑 용품 추천

 

다이소 캠핑 테이블 매트 캠핑 용품 추천

캠핑 테이블을 괜찮은 걸로 구매를 했는데 나무 재질이라 위에 매트 하나 깔아 두면 좋을 것 같아서 다이소 캠핑코너에서 괜찮은 게 있나 구경을 하다가 테이블 매트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를

witram.tistory.com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크롬망치 서빙보드 나무도마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크롬망치 서빙보드 나무도마

이번주에 캠핑이 예약되어 있어서 괜찮은 제품이 있나 구경하러 다이소에서 다녀왔습니다. 다이소는 캠핑에 진심인 거 같아요. 새로운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어요. 사고 싶은 건 많았지만

witra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