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제품후기

[다이소]악어룰렛 장난감 복불복 게임!

by 뢈필이 2020. 8. 12.

ㅎㅎ
다이소에서 쇼핑을 하다가 그냥 지나칠수 없었다.
복불복 게임할때 잼있을듯 하여 구매

색상은 그레이 그린 2가지
그린밖에 없어서 그린으로 가져옴
3천원이면 저렴한거 아닌가
고민없이 막쓰다가 망가져고 부담없는 가격

등장!
앞모습
입 벌린 모습

게임을 시작해볼까..

첨에 아무거나 눌러도 계속 입을 닫았는데 몇번
닫았다 열었다 하니 제대로 작동 한다.
고장난줄..ㅎㅎ

입닫히는 속도가 빠르고 닫히면서.탁 소리가 크니
깜짝깜짝.놀란다. ㅎㅎ

굿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