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일상 용품

다이소 다용도 더스트백 신발 정리하기

by 뢈필이 2020. 3. 12.

장기간 안 신는 신발들을 보관하기 위해서 신발을 보관하기 위해 신발주머니가 필요했습니다. 적당한 아이템이 있나 다이소에 가봤습니다. 다이소에 다용도 더스트백이 좋을 듯하여 이것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다이소 더스트백

금액은 역시나 저렴하게 천원에 6개가 들어있네요. 재질은 얆은 부직포로 되어있어서 부담 없이 쓰기 좋은 제품인 듯하네요. 그런데 생각보다 부직포는 매우 얇습니다. 퀄리티가 상당히 떨어진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가격을 생각하면 적당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용도 더스트백
다이소 다용도 더스트백

한쪽 면을 보면 보일듯 말듯하게 희미하게 부직포를 찢을 수 있도록 표시가 되어있는데요 힘을 주어 뜯어주면 줄을 잡아당길 수 있게 분리가 됩니다. 줄이라기보다는 실에 가깝죠.

행사가 아닌 이상 잘 신지 않는 구두를 보관하기로 하였어요. 1년에 한 두번 신을까 말까 하는 구두를 먼지가 안 묻게 보관해 줘야죠. 더스트백 사이즈는 넉넉해서 일반적인 신발은 사용 가능하나 부츠나 발목까지 올라오는 신발은 하나에 보관하기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더스트백 신발 보관 사진
오래동안 안신는 구두를 보관

한 장에 신발 한 세트씩 넣어서 보관해 주면 됩니다. 천 원에 신발 6세트를 보관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줄을 쭈욱 당겨주고 어떻게 묶어야 마무리가 깔끔할까..고민을 하다가 그냥 돌돌 말아 버리고 대충 넣어두었습니다. 어차피 잘 안신는 신발을 보관을 위한 용도라면 저렴하게 천 원으로 해결하는 걸 추천합니다. 

신발 외에도 다른 물건을 보관하는데에도 활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