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22

추운겨울날 군고구마를 맛보다. 추운 겨울날 생각나는..군고구마 날이 갑자기 추워졌다.겨울이 시작되면 거리에서 군고구마를 파는 모습을 간간이 찾아볼수있다. 올 겨울은 얼마나 더 추워질지...어떻게 버텨야할지 벌써부터 걱정이 된다. 추운날 따끈따끈한 군고구마가 생각난다.그래서 구워봤다.우리의 아지트에 모여 방을 대피면서장작이 활활 타오를 타이밍에 고구마를 은박지로 포장해서 투척한다.중간중간 뒤집어 주면서위치를 바꿔가면서고루고루 잘 익게 해준다.이렇게 다 타버린 장작에 남아있는 열기로 굽는게 더 잘 궈지는거 같다잘 익은 듯하다뜨끈뜨끈하군먹음직스럽게 멋지게 궈진거 같다.후우후우~감자도 있었네..;;ㅎㅎㅎ겨울에만 맛 볼 수 있는 군고구마맛이 달달하니 폭풍 흡입함다음엔 군밤을 도전해 봐야겠다. 2018. 10. 31.
서산맛집! 영양돌솥밥! 푸짐한 한상이다! 『서산 맛집 서산 푸짐한 한상 영양 돌솥밥』서산 영양돌솥밥 전에 서산으로 낚시를 갔다가 들렸던 곳이다.20가지가 넘는 반찬 종류로 놀랬던 곳이며 맛도 좋아생각이 나서 다시 찾게 되었다. ↓메뉴 저번에 영양돌솥밥을 먹어봤으니 이번엔 한우불고기로 주문!! ↓상차림 모습이다.반찬이 23가지에 가운데 된장찌게와 게가들어간 김치찜그리고 메인 한우불고기다.입이 쩍 벌어질 정도로 어마어마한 반찬들ㅠㅠ돌솥밥에다가 밥을 해서 밥이 나오는데는 시간이 조금 걸린다. 밥 기다리면서 반찬으로 배부를뻔...찌게와 김치찜인지 지게인지 정체를 잘모르겠지만맛은 굿!!그리고 영양돌솥밥!!↓ 메인 한우불고기배가 찢어질 정도로 먹고나니↓돌솥밥에 누룽지가 완성됨누룽밥으로 마무리!영양돌솥밥을 주문하면 제육이 가치 나온다.가격대비는 영양돌솥밥이.. 2018. 10. 30.
셀프 낚시줄(라인) 감기! 라인 와인더, 라인스풀러 낚시줄 라인을 감을 때 편하고 깔끔하게 감는 법을 찾다가 좋은 제품을 발견하였습니다. 혼자서도 편하게 라인을 감을 수 있는 라인 와인더입니다. 라인 감을때 촘촘하게 잘 감아줘야 꼬임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엔 라인에 볼펜을 끼고 양발가락으로 잡고 감거나 자동차 머리 받침대에 꽂고 감거나 했었는데요. 상당히 불편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전체적으로 균형이 잘 맞지 않았는데요 라인 와인더를 사용하면 정말 편리하게 라인을 감을 수 있습니다. 라인 와인더 라인 와인더는 릴에 쉽게 낚시줄을 감을 수 있게 해주는 도구입니다. 인터넷 최저가가 4천 원대로 비싸지 않으니 하나정도 가지고 있으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라인 와인더 사용법 바닥 진공 흡착패드가 강해서 단단하게 매끈한.. 2018. 10. 30.
충남 태안 어은돌 해루질! 어은돌 해수욕장 해루질 바람쐬러 오랜만에 태안으로 달렸다.토요일은 비소식이 없었는데.. 가는 내내 비가 왔다.비를 뚫고 목적지에 가까워 지니다행이 비가 그쳐주고 구름 사이로 삐져나오는 햇살이 아름다웠다.아름다움은 잠시 강풍이 찾아왔다.과연 오늘 해루질을 할 수 있을까.. 할 정도로 바람이 심하게 불었으며심지어 장화조차 챙기지 않았다.ㅋㅋㅋ간단하게 장갑과 후레쉬만 챙겨서 들어가 본다.물빠진 곳에 돌만 탐색했다.돌 100개 뒤집으니 초코미 낙지가 나와준다.얼마나 기쁜지...ㅠㅠ보고싶었어!!이렇게 한마리 획득 후 체력방전바로 고기용 솔트로 목욕 시키고라면에 들어가니.. 쭈꾸미로 변신했다.아쉽지만 이게 어디니.. 오늘 본 생물체 낙지 1마리박하지 멸종!강한 바람으로 해루질 하는사람들 10명 이내오늘은 날이아니였다. 2018. 10.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