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4

다이소 가성비 좋은 슬리퍼 다이소 가성비 좋은 슬리퍼를 구매하다 작은 지점으로 와서 그런지 제품이 많지 않았다.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love you라고 써져있는.. 제품 딱 1개 남았다 이게 인기가 많은가보다 사이즈가 다행이 맞아서 구매!! 후후!! 슬리퍼 바닥과 윗부분? 암튼 전체가 통으로 연결되어있어 삼선슬리퍼처럼 끊어질 일은 없을 듯 하다 오래 신을수 있다는거다 ㅋㅋ 디자인: 나쁘지않다 청바지에 잘어울린다 내구성: 잃어버리지 않는다면 5년 이상 신을 듯 가격: 5천원 이가격이 이런 제품이면 가성비 굿 2018. 8. 29.
부평 삼겹살 대박 맛있는 집 세겹살 세겹살 "삼겹살 이전에 쓰였던 옛말이라 한다." 부평시장역 부근에 먹거리가 많은데 오늘은 삼겹살이다. 14일 숙성, 제철과일 한돈 암퇘지 1+ 가게를 보고 이뿌네 라는 생각이듬 만석이다.. 다행이도 앞에 한팀밖에 없었다 바빠서 그런지 직원들 중 그누구도 우리를 신경쓰지 않았다. 눈도장으로 우리 왔어요!! 존재감을 남기고 기다리면서 카운터를 보니 대기자 명단표가 있었네 ㅎㅎ 10분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났네 오! 와사비가 나온다 전에 어디에서 와사비를 주는 곳이 있었는데 엄청 잘 어울렸다 맛이 기대된다 목살2인분, 삼겹살2인분으로 시작 바나나를 가치 구워 준다 그리고 사과, 파인애플도 대기중 이건 후반에 굽는다 순서는 없는거 같은데 고기양이 많아서 먹다가 자리가 나면 구우면 되는거 같다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 2018. 8. 15.
자동차 컵홀더 컵플러스 cuplus cuplus 차량용 컵 홀더 인터넷 검색을 하면 17,000원~20,000원 정도 함 비싼거 같기도 한데? 라고 생각했지만 일단 괜찮아 보임 심플하다 박스, 비닐포장 ㅋㅋ 차에 장착을 해보자 생수 500ml를 껴보자 크게 불편하지 않지만 약간의 힘을 주어 껴넣음 운전중 한손으로 넣다뺏다하기엔 불편함 딸기우유 이건 딱 맞아 떨어진다 완벽하다 커피 테이크아웃 컵 이또한 완벽하다 가격 그냥그렇다 편의성 좋다 내구성 좋다 이정도면 사용할만하다 만족하다 ㅎㅎ 2018. 8. 12.
부평 산곡동 코다리찜 맛집! 명태마을 매콤한 코다리찜 입맛이 없을때 찾는 곳 길가 앞에 식당 입구가 있고 크게 돌아서 건물 뒤쪽으로 가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크진 않지만 3~4대 정도는 주차 가능 코다리찜에 들어올 고추들 ㅋㅋ 코다리찜 소 주문할때 매운 단계를 정할 수 있다 가장 인기가 있는 중간 매운맛으로 주문 너무 매우면 본연의 맛을 많이 못 느낄꺼 같다 살이 나쁘지 않다 적당한 매운 맛 적당한 살 두께 김, 콩나물, 고추, 밥 과 함께 싸먹으면 존맛!! 2018. 8.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