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3

소낙스 타이어 광택 보호제 타이어 광택 보호제 짧은 사용 후기 소낙스 독일제 제품이다 세차를 하고나면 아쉬운 부분이 타이어 였다. 자세한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흔들고 뿌려주면된다.그리고 마를때까지 10분가량 기다리면 끝 *주의사항타이어의 접지면에 제품이 묻으면 주행 중 미끄러질 수 있다고 하니 잘 뿌리자 사용전 타이어 제품을 사용한 사진을 찍지 못했다..다음번에 사용할때 사진찍고 추가해야겠다. 면도 스프레이처럼 츄~~흐윽 하면서 나오며 거품으로 타이어를 덮는다. 제품을 사용하고 10분정도 지나면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닦이고, 흘러내리고 천천히 광이 나기 시작한다. 난 제품을 뿌리고 따로 닦아주진 않았다.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걸 느낄수있다. 타이어 접지면에 흙이 묻어서 깨끗해 보이지는 않네 그리고 일주일이 지.. 2017. 12. 9.
부산 미포방파제 낚시 부산 바다 낚시17.11.17(금) 부산은 항상 일하러 오는구나..처음은 군대에서.. 두번째는 일이번에도 일 지스타 행사로 다시 부산을 왔다 이번엔 여유가 있어서 낚시대를 챙겼다. 일정은 모두 끝났구 이제 부터 자유다. 아침먹고 호텔 체크아웃하고 가까운 미포방파제로 출발 호텔을 나오자마자 해운대 입구가 보인다 해운대가 끝나는 부분에 미포 방파제가있다.차로 5~7분 정도 걸린듯 하다 캬...날씨 좋다.. 먼저 포인트를 탐색했다 물이 맑다 물고기들도 많이 보인다 서둘러 장비를 챙기고 다시 포인트에 도착 최대한 간단하게.. 현지 낚시 고수어르신께서 한수 가르쳐 주셨다. 날을 잘 잡은 듯 했다청어떼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다 청어는 아시다시피 과메기다요즘은 청어가 잘 안잡혀서 귀하다 하시며 많이 잡으라고.... 후.. 2017. 12. 9.
다이소 스피커 다이소 스피커! 짧은 후기 데탑에 스피커가 없어서 다이소를 찾았다. 3천원, 5천원 두가지 제품 3천원 제품은 너무너무 허접할듯해서.. 5천원 제품으로 구입 강력하고 풍부한 음량 사운드 제공이라고 써있다... 색상도 블륵에 레드 깔끔하군.. 개봉해보자.. ????????????????????????????????????????????? 색상이 다르다.. 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옆구리에 색상 표기가 있었다.. 아놔.. 보시다시피 두가지 색상이다.. 스피커 줄은 약 눈대중으로 80cm정도 되는거 같구 음량조절기능이 있으며.. 파워는 usb를 이용한다. 설치는 울 조카도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다 간단하게 음량 테스트를 해보았다 나름 괜찮다 가성비 좋네 ㅋ 2017. 1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