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제주은희네해장국(부천 상동점)

by 뢈필이 2018. 9. 16.

해장국 맛집!!

제주은희네 해장국



제주도 맛집 은희네 해장국을 먹고 이건 존맛이다!! 제주도 올때마다 먹어야겠다 라고 말을 했었는데 

이미 전국에 가맹점이 있었다..

심지어 너무나도 가까운 옆동네에... 

바로 부천 상동점!!

ㅎㅎㅎ;;

아는만큼 보인다고..



건물 뒷쪽에 자리를 잡고있어서 찾기 힘들꺼 같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주차장 입구 바로 옆이라 주차하러 들어가면서 딱 보인다.


간판이 깔금하다



제주도 본점과 다르게 메뉴가 몇가지가 더 있다

제주도 본점은 해장국 딱 하나만 있었는데

가맹점은 

돔베고기, 내장탕, 양무침 등 

본점에서 볼 수 없었던 메뉴들이 있었다. 


그리고 소주는 한라산!!

제주도 느낌 나는데..후후


오늘은 아쉽지만 식사만..





식당 내부 모습이다.


브레이크타임(15:00-17:00) 끝나자마자 타이밍 맞게 들어와서 그런지 조용했다














역시나 깔금하게 비웠다.

내 입은 막입이지만 본점의 맛과 거의 비슷한거 같다라고 느꼈다

다만 양이 본점이 초콤? 더 많은 거 같음

기분탓일수도 ㅋㅋ

다음번엔 한라산과 함께 ...


아.그리고

주차장 있으며 쿠폰도 찍어준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삼대국수회관 성산점  (0) 2018.09.21
전주 교동 수제 고로케& 도너츠  (0) 2018.09.10
제주도 은희네해장국 맛집  (0) 2018.09.10

댓글